본문 바로가기

골프로드일지

20인의 골프로드 원정대 최종 발표!

 

골프존과 함께 토털골프의 여정을 떠날 GOLF ROAD 원정대 20인이 드디어 선정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오늘을 손꼽아 기다리셨을텐데요.

 

바로 오늘, 최종선발의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골프존 요원이 20인의 원정대원 여러분을 직접 깜짝 방문했습니다. 007을 방불케 했던 비밀스럽고도 서프라이즈했던 축하 현장! 함께 보실까요?

 

 

 

최종 GOLF ROAD 원정대 발표일인 오늘 Special Gift와 첫 미션을 전달하러 출발했습니다!

원정대 선정 소식을 전하기에도 완벽한 봄날씨네요. ^^

 

 

 

 

Special Gift에는 GOLF ROAD 원정대의 여정을 뜻하는 나침반과 축하의 뜻을 담은 장미꽃, 그리고 골프존 기념 머그컵과 축하 메시지, 첫 번째 미션이 담긴 양피지로 구성되었는데요,

 

과연 이 뜻 깊은 보물상자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소개합니다)

 

가장 먼저 골프존이 방문한 최은지 원정대원께서는 아직 그립잡기도 익숙치 않아서 기대도 못했는데, 정말 기분 최고예요!”라며 웃음을 지어주셨습니다. 골프에 살고 죽는 골프 러버,김충회 원정대원께서는 너무 좋아 아무 생각이 안나네요.”라고 이야기해주셨네요.

골프존의 선물이 위로의 선물인줄로 알았다는 곽창원 원정대원 권혁만 원정대원도 시종일관 밝은 웃음으로 화답해주셨습니다.^^

 

 

 

장난끼 가득한 대학생 지원자, 김바로 원정대원은 영국 골프여정에 대한 강한 도전정신을 보여주었고, 푸근한 웃음으로 골프존을 맞아주신 박상현 원정대원도 선물과 미션지를 확인하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주셨습니다. 골프로 사람들과 소통하는 매력에 푹 빠졌다는 유정환 원정대원김예나 원정대원도 반갑게 골프존을 맞아주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골프존 담당자의 전화를 받고 1초 만에 달려나와 주신 박준석 원정대원님과 빵집 앞에서 마주친 장건웅 원정대원도 자신이 될 줄 정말 몰랐다며 흥분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현선 원정대원신용철 원정대원은 골프를 향한 누구보다도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혀주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유일한 부부 대원으로 선발된 정경화, 한재훈 원정대원입니다. 함께 골프원정을 떠나게 되어 무척 큰 추억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봄날 벚꽃 아래서 만난 채수원 원정대원과 탈락 위로 선물인 줄 알고 잠시 슬퍼하셨다는 박정원 원정대원, 누구보다도 성실한 모습으로 원정대 활동을 펼쳐보이겠다며 어필해주셨네요. ^^

 

 

 

가장 마지막으로 방문해, ‘떨어진 줄 알았는데 너무 기뻐요!’라며 눈물까지 보이신 서혜린 원정대원과 바쁜 업무에도 친절하게 나와주신 윤인아 원정대원까지. 이렇게 골프존은 18인의 원정대원에게 Special하고 서프라이즈한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사정 상 직접 뵙고 선물을 전달하지 못한 김미선 원정대원 김석근 원정대원 역시 축하드립니다!

 

 

 

최종 원정대원 20인을 소개합니다!

 

박준석, 김바로, 서혜린, 김충회, 김미선,

정경화, 한재훈, 유정환, 박정원, 박상현,

김현선, 권혁만, 채수원, 최은지, 신용철,

곽창원윤인아, 장건웅, 김석근, 김예나

 

GOLF ROAD 원정대를 선발하는 동안 수많은 분들의 골프에 대한 열정과 뜨거운 관심에 뿌듯함과 더불어 사명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골프를 사랑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골프존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20인의 원정대원과 함께 본격적인 토털골프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대한민국에 세상에 없던 골프 문화를 전파하는 원정대의 활동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