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정혜진 원정대원]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2기 대면심사가 있던날~~~~~^^

정혜진 원정대원의 골프로드 이야기

::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2기 대면심사가 있던날~~~^^ ::

 

 

 

지난 토욜~ #

 

 

골프존 골프로드 원정대 면접이 있었어요~~

 

이게 모냐구요??ㅋㅋ

 

 

 

 

 

 

 

 

 

스크린을 엄청 다니는 지라 골프존에 대해선 너무 잘알고 있고!!

 

근데 요런게 있었다는건 왜 몰랐을까~~~

 

 

어느날 우연히 알게된 골프로드 원정대!!

 

 

골프를 사랑하고 즐기는 1인으로써 이런건 도전해봐야져~ㅋㅋㅋㅋ

 

 

바로 원서 접수!!!

 

 

그리고 몇일뒤 받게된 전화한통!!!

 

" 1차 서류심사에 합격하셨습니다!!! "

 

야호!!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지날 토욜에 면접이 있었어요~~

 

 

1차면접 통화자는 34명!! 이중 16명이 합격한다는~~~~

 

 

 

 

코엑스 갈때마다 지나다니덜길!!!

이곳에 골프존 본사가 있었다니.... 맨날 지나다녀도 몰랐네여~~

 

 

 

 



 

 

 

 

 

 

골프존 클럽하우스~~

 

 

 

 




 

 

 

주차타워에 주차하고 들어갔더니 명찰이 눈이 보이고~~

 

내이름찾아 가슴에 달아줬어요~ ^^

 

 

 

 

 



 

 

 

 

 

내가 면접에 통과 하지 않는이상 이곳을 또 올일이 있을까 싶고!!ㅋㅋㅋ

 

이참에 한번 둘러보자며~~

 

 

 

북카페 돋는 이곳!!

앙 시간 여유만 있음 앉자서 책좀 보고 가고 싶다며~~ㅋㅋㅋㅋㅋ

 

 

 

 

 

 

 

 

 

 

 

 

 

 

시간이 되자 지하로 이동~~

 

직원 분들과 미모의 여성 프로님들 세분과 함께 테스트 스타뜨!!!!

 

 

 

 

 

 

 

 

 

 

 

 



 

 

 

 

 

 

 


요게 바로 말로만듣던 GDR

 

 

http://academy.golfzon.com/gdr/guide/service

http://academy.golfzon.com/gdr/guide/service

 

 

 

반갑다!!! ^^

 

 

 

 

 

 

 



 

 

평소 자신감좀 갖고 골프치던 나인데.

 

뭐야!! 나 왤케 떨려~~ㅋㅋㅋㅋㅋㅋ

 

 

 

 

막 슬라이스 훅 다 나고.....

거리도 안나고.....

 

 

그래도 프로님이 칭찬 해주셔서 기분좋게 테스트 봤여요~~ㅋㅋㅋ

마음도 고우셔!!ㅋㅋㅋㅋ

 

 

 

 

 




 

 


 

 

다들 너무 예쁘게 골프웨어 잘 차려입고 캐디백까지 가져오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살짝 아쉬웠어요~~

 

나도 잘 차려입고 백도 가져올껄!!ㅋㅋㅋㅋ

 

 

 

 

 

 

 

 

 

 


 

 

 

 

 

 

 

스윙테스트가 끝난후 프로필 촬영과 인터뷰가 있었어요~~

 

스로필촬영할줄알았다면 진짜 예쁘게 입고올껄!!ㅋㅋㅋ

 

 

 

스윙테스트보다 요건 더더더더더 떨렸다는~~ㅋㅋㅋ

 

 

 

사진찍느거 엄청 조아라하는 나인데.. 나 왜이러지????ㅋㅋ

 


 

 


 

 

 

스윙테스트 , 인터뷰, 프로필촬영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받은

현대 상품권!!

 

 

와우~~~

 

좋으다 좋으다~~ㅎㅎㅎㅎㅎ

 

 

역시 골프존!!

 

 

 


 

 

 

 

 

 

좋은 느낌 갖고 나오긴 했지만 혹시 2차 합격되지 않더라도 제겐 좋은 기회였던듯해요!!

 

 

 

블로그를 하고 골프를 즐기며 사랑하는 나!!

 

 

대면심사 이후 더더더 욕심난다는~~ㅋㅋㅋㅋ

 

 

 

 

 

잘되서 골프존을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왔음 좋겠어요~~

 

잇님들.. 화이팅 해주세요!!

 

 

이번주 금욜~~ 두근두근 기대할께효!!!

 

 

 

 

잇님들~ 굿밤!!!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