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변영수 원정대원] 골프로드원정대 공식 열정 1기와의 대면식 [골프조은날]

변영수 원정대원의 골프로드 이야기

:: 골프로드원정대 공식 열정 1기와의 대면식 [골프조은날]::

 

 

 

 

 

 

 

골프로드 원정대의 공식일정중 한가지 1기와의 대면식

1기분들은 예전부터 TV에서 보던분들...ㅎㅎㅎ

7월 19일은 1기분들과 2기분들이 같이 만나 같이 골프를 하면서 즐기는 골프조은날입니다.

1기분들 저희보다 많은 20명이지만 이날은 12분이 참석해주셨어요.

노랑이는 2기, 비노랑이는 1기입니다.ㅋㅋㅋ

그날 즐거웠던 순간을 생각하며....

 

 

 

중구 골프존파크에는 비전스크린골프와 골프존아카데미가 같이 있어요.

저희는 골프존파크로 가서 1기와 만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골프조은날 1기와 2기가 표시되어있고

양쪽으로 1기로고와 2기로고가 함께 나란히 하네요.

안에 두명이 살짝 보이는데

얼굴까지 다 보이는 대원은 홍대원같고

머리가 잘려 안보이는 대원은 장대원 같습니다.

 

 

 


골프로드 원정대의 영상....

대면심사날과 합격자 발표의 보물상자가 영상으로 나와요.

아직 여기 들어가면 안된다며 여기는 봉쇄해 버렸습니다.

 

 

 


에잇~

안들어가고

여기서 무엇인가를 다 하고 있습니다.

이분은 1기분...

 

 

 

 바로 요거네요.

이거 출석부인거죠?ㅎㅎㅎ

지장찍고 이름쓰고...흔적을 남기는 방문록인가봐요.

 

 


잠시후 두번째 문이 열리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자신있게 들어오면 되는데

안에서 현란한 조명과 음악이 쿵쾅거리니 들어오던 한대원 머뭇하네요.

 

 

* 그럼 1기와 2기가 함께 즐기는 골프조은날 무대를 둘러볼까 합니다.


메인홀에 셋팅된 좌석과 웰컴과자와 드링크가 맘에 드네요.ㅎㅎㅎ

저는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날 넘치는 커피를 3개나 먹었습니다.

 

 

 


유리로 둘러쌓인 공간

왠지 대회모드를 편치는곳 같아요.

중구골프존파크에 이룸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심할듯싶어요.




1기와 2기의 닉네임식인 표현문구가 포토월로 되어있어요.

골프를 사랑하는 제이 이분과 같이 플레이 했어요.

이따가 소개해드릴게요.

 

 

 

룸마다

조별로 편성되었어요.

이쪽룸은 유정환 1기분과 2기 에는 버디천재와 에린퀸~~~

유정환님이 J입니다.^^

 


 

룸에도 또 셋팅이 다 되어있네요.

저희들 캐디백도 다 옮겨 주신 친절한 진행요원분들...감사합니다.ㅋ

 

 


테이블에도 먹을것이 잔뜩 있네요.

과자랑 빵이랑 음료랑...ㅋㅋㅋ

 

 

 

테이블 한쪽에 마련되 이떡은

진행하는 아빠곰님의 아기곰 시아양의 100일 축하떡이랍니다.

잘먹었습니다.아빠곰님

 

 

 


 

 

 

 

 

조별로 룸이 찾아 갑니다.

자기 조가 궁금하죠...

몇조인지 어느조 누구와 플레이하는지...ㅎㅎㅎ



 

완전 예쁘다..

골프존 골프로드 원정대

한번 자기 조를 둘러보도 또 다시 나오죠~

왜냐면 놀아야죠.

 




원정대 2기 장대원님

고프로님을 빵 터트리셨네요.

대단하십니다.

세대를 넘나드는 저 현란한 말솜씨

배워야 합니다.^^

 



여기도 오랜만에 만난 대원들 서로 인사를 하며 그동안의 안부를 묻습니다.

사실 카톡에서 맨날 봅니다.




현란한 말솜씨와

수려한 외모를 가지신 2기 대장 장대원님

사진에도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미리 이렇게 연습해도 되나요?

네 맞아요.

있어요.

 

 


1기와 2기가 만났어요.

우선 캐디백만요.

 



우리 2기들 병아리옷으로 슬슬 바뀌고 있어요.

무서운 외모도 귀엽게 변화시킨다는 그 병아리옷~

바로 원정대 2기만의 옷이랍니다.

진행 : 최원주, 홍정훈

제작 : 최원주, 홍정훈

모델 : 홍정훈

착용 : 2기대원 전체

 

 



슬슬 늘어나는 2기 대원들...

역시 시간은 잘지킨단 말이예요.




오랜만에 이렇게 16명이 다모였네요.

거의 한달만인가 그래요.

그래서 모두들 서로 인사하랴 바뻐요.

뭐 잘생겨졌다. 예뻐졌다...

이렇게 인사하면서요.

제가 칭찬하면 저도 만만치 않다고 답변이 오네요.

 

 

 

용세대리 깜짝 놀람.

마이크를 잡는순간....

밀착취재 들어감..ㅋㅋㅋㅋ

모두들 카메라를 들이대는데도 부담없이 진행해 나감

 

 

 


1기와 2기의 자기소개 시간입니다.

너무 많다보니 간단하게 이름과 나이 좋아하는것, 골프경력, 핸디, 사는곳등등 짧게 소개합니다.

 

 



자기소개가 지나고

이제 2기의 행사(1기분 미안합니다.)

골프조은날이 4회 있는데

어느날 할껀지 조장이 나와 결정하기로 했어요.

 



각팀 조장.... 아니 팀장이네요.

주머니에 담긴 추첨볼을 뽑고 있습니다.

 

 


챔피언조라고 알려진 B팀 영득팀장은 10/18일

제 3회 골프조은날의 날짜를 뽑으셨네~~

ㅋㅋㅋ

날짜 굿~~

 

 

 


기념사진 한번 찍고 갈게요.

 

그리고 각자 자기 조별로 가서 1기와 2기 비전 한게임을 합니다.

물론 구장은 골프존카운티이며 안성Q입니다.

 

 

 


각룸 테이블에 올려진 이것은?

맞아요...

그동안 몇번 보아온 미션지...

 

 



드뎌 3번째 미션이네요.

1기와 2기가 함께 즐거운 라운드를 펼쳐보고

라운드를 마친 동반자에게 골친선물보내기네요.

18홀을 마무리 해야죠~

 



자 출발합니다.

1기와 2기의 멋진 라운딩 기대됩니다.

 

 

 


유정환 1기대원분

이분 엄청 잘친다고 플레이전부터 소문이 좌좌~~합니다.

 

 

 

역시나 멋진 플레이 보여주시더라고요.

샷하는모습 그 골프존 cf에서 보던 그래로입니다.


보너스로 나이스 모션도 취해 주셨어요.역시 그분 맞아요.ㅎㅎㅎ




이날의 성적입니다.

역시 제이님 유정환님 1등하십니다.

보기 2개 버디 5개로  3언더파입니다.

마지막 4홀 연속 버리도 전체 1등을 하십니다.

 

 

 


tv에서 보던분하고 기념촬영으로

이쪽룸의 라운드를 마칩니다.

이제 다른조 구경가야죠..ㅋㅋㅋㅋ

이날 즐거웠습니다. 제이님

 

 

1기 2기 원정대들의 플레이장면을 담아봤어요.

다들 멋진샷입니다. 그리고 뷰티풀샷입니다.

나이스샷~

 




이쪽 효진대원쪽도 끝났나보네요.

나와서 놀고 있길래 같이 놀았습니다.

위너보드판들고..ㅋㅋㅋ

 

 


멋진 1기와 2기의 플레이는 계속 되어지고 있고

저는 또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다니고 있어요.

 

 

 


여기서 장난스러운 사진도 찍고...

이판을 들고 사진찍던 2기들이...

나중에 1기와의 대결이 어떻게 되었을까요...? 궁금합니다.ㅋㅋㅋ




들어오는 입구에는 영상은 계속 돌아가고....

 

 

 

방명록은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이 방명록은 골프 명예의 전당에 영원토록 보관된다고 합니다.


이날의 파이널 스코어입니다.

제이님 1등, 에린퀸 6등, 버디천재 공동 6등

잘치는사람들끼리 묶어놓았나봅니다.ㅋㅋ



이제 끝나고 다시 메인홀로 자리를 이동합니다.

 

 

 

다시모인 이유는

바로 이것이지요.

한판붙자~~~

 

 

 

이날의 각 기수 남녀 1등들입니다.

이들이 함께 한판붙을사람들을 뽑습니다.

 

 

 


이들을 취재하러 정말 엄청난 매체가 모였습니다.

기념사진찍느라 정말 플래쉬가 펑펑 터집니다.

이건 유명인 기자회견이죠???

 



선발된...

1,2기 대표들입니다.

실력과 외모를 우선적으로 했다고 합니다.

 



진행하시는분들도

우승자들의 취재를 마치고 뿌듯해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이제 대회장으로 이동합니다.

노랑병아리들 열심히 응원태세를 갖춥니다.

 



각조 출전선수들 전략을 짜고 있습니다.

티샷부터 퍼터까지...

땡그랑 그 순간까지 긴장을 늦출순 없습니다.



모두 응원준비 됬나요?

그러나 대답대신 v를 합니다.

저게 승리의 v니까 응원준비 됬다는거죠?

ㅎㅎㅎ


1기와 2기의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멋진 드라이버샷을 보여주는 1기와 2기의 각 1등들...ㅎㅎ

역시 파워풀합니다.




멋지다 레이지

이게 레깅인가요?

 

 

 

1기와 2기 대표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는 연장전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연장 1번홀 2번홀 3벌홀

드디어 승패가 갈렸네요.

아래사진을 보세요.

 

 

 


바로 2기의 승리입니다.

sinner이날의 마지막 챔피언퍼팅을 넣은 원정대원이 2기를 대표하여 winner보드판을 받았습니다.

상품은 타이틀리스트볼~~ 왕창입니다.

 

 

 


축하합니다.

2기 여러분...

이 승리는 바로 여러분의 것입니다.  -거짓말 순위 4위-

 

 



1기와 2기의 대결이 끝나고 대회장 밖으로 나가니

이렇게 깜짝 음식을 준비해 놓으셨네요.

골프존에서.ㅎ.ㅎㅎ

 

 


이렇게 즐거운 식사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각 테이블에 앉아서 오돈도손 이런저런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를 합니다.

역시 식사는 같이 즐기면서 해야 더욱 맛있는 법인것 같습니다.

 



이날 우승자에게 주어진 우승상품

타이틀리스트볼 왕창이네요.

다 가쟈도 되고

나눠가져도 된다는데

당연히 나눠주지요.

 



이렇게 나누어진 타이틀리스트 볼에는

비밀리에 미션지를 숨겨서 전달되었습니다.

 



미션이 벌써 4번째네요.

빰빠바바 빰빠바 빰빠바바 빠라바~~~빠빰~

 

 


각 볼에는 로고가 인쇄되어 있어

1기와 2기들이 서로 볼을 나누고 있습니다.

 

 

 


이렇게 1기와 2기가 함께한 골프조은날이었습니다.

1기와 2기는 이렇게 가깝게 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미션3 컴플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