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로드일지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시즌2] 원정대와 화려한 골프조은날 가면무도회 즐기기!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시즌2

골프조은날 세 번째 이야기

:: 골프로드원정대와 함께 화려한 골프조은날 가면무도회 즐기기! ::

 

 

아이언맨, 슈렉, 울트라맨, 베트맨 등 영화 속에 나오던 영웅들이 골프존타워서울에 모였다?

지난 주말 골프로드 원정대원들은 세 번째 골프조은날을 진행했습니다.

 

윤영득, 변영수, 한효진, 박은지 원정대원으로 구성된 B팀을 중심으로 색다르기 진행된

세 번째 골프조은날은 재미있는 캐릭터와 영웅들의 가면을 통해 유머러스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화려하고 신나는 골프조은날 가면무도회의 시끌벅적한 현장을 여러분도 함께 즐겨보세요 :)

 

 

 

1. Welcome to Masquerade!- 원정대원들의 이웃을 환영합니다!

 

골프조은날 가면무도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통 '가면무도회'라면 오페라의 유령이나 베니스의 카니발과 같은 격식있는 무도회를 떠올리게 되죠?

 

 

 

원정대원들의 골프조은날 가면무도회는 색다르고 신나는 파티 분위기로 준비되었습니다! 곧 다가오는 할로윈을 의식한 듯 재미있고 화려하게 장식된 내부는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될지 굉장히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데요 :)

 

 

 

골프조은날에 참석한 원정대원들의 이웃들은 어떤 마스크를 쓰고 파티를 즐겨볼까 즐거운 고민에 빠지기도 했답니다 :) 자~ 이제 모두가 마스크를 선택했는데요. 오늘은 어떤 재미있는 방식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을지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해볼까요~?

 

 

 

2. 울트라맨 vs 다스베이더의 골프대결!?- 골프존 비전플러스 토너먼트 & 골프레슨

 

가면무도회에서의 골프존 비전플러스 라운드는 뭔가 특별하다? 바로 영화 속 영웅들의 가면을 골라 쓴 원정대원들의 이웃들이 매치플레이 대결을 통해 맞붙게 되는데요!

 

 

 

배트맨, 다스베이더, 울트라맨, 슈렉 마스크를 쓴 이웃들과 아이언맨 마스크를 쓴 원정대원들은 마치 영화 속에서 대결을 펼치듯 골프존 비전플러스 라운드를 통해 실력을 겨루었습니다.

 

 

 

울트라맨 특유의 포즈가 재치있죠? 배트맨과 다스베이더 팀이 결승전에서 마주쳐, 선과 악(?)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결국 승자는 고독한 히어로, 배트맨이 차지했습니다 :)

 

 

그렇다면 골프를 처음 접하는 비기너 이웃들은 어떤 프로그램에 참여했을까요?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출중한 미모를 자랑하는 골프 프로들과 함께 GDR을 활용한 골프레슨에 열중하는 비기너 이웃분들! 그립을 처음 잡아보는 분도, 어설프게 배웠던 자세를 교정받는 분도 모두 골프에 재미를 확~ 붙일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다고 하네요 :) 이 날 배운 골프기초는 잊지 마시고 쭈욱~ 연습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3. GDR 챌린지 스테이션- 비기너부터 장타자까지 함께 즐겨요!

신나는 골프존 비전플러스 토너먼트와 알찬 GDR 골프레슨이 마무리된 후, 맛있는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는데요, 든든해진 몸과 마음으로 오늘의 하이라이트! GDR 챌린지 프로그램을 위해 GDR 타석 앞으로 모두가 모였습니다~!

 

 

4명의 원정대원들이 각각 팀을 이루어 GDR의 똑딱이, 장타, 니어핀, 미니라운드 기능을 활용한 대항전을 펼치게 되었는데요!

 

 

 

가장 먼저 펼쳐진 똑딱이 대결에서는 오늘 처음 그립을 쥐어본 골프 비기너들의 활약이 이어졌습니다~

 

 

 

진짜 장타자를 가리는 대결에서는 각 팀별 가장 힘 좋은 대표선수를 출전시킨 가운데~! 자신이 가진 가면 별로 주어진 초능력을 활용해 비거리를 50m 늘리거나, 상대방의 기회를 빼앗는 등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쳤습니다 :)

 

 

 

언제 우리팀에 주어진 초능력을 사용해야 할지 전략을 세우는 변영수 원정대원의 팀!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까요?^^

 

 

 

우리팀의 순위는 잊은 채 도전자 모두를 응원하고 즐기는 골프조은날 이웃분들!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이 날의 우승팀은 윤영득 원정대원 팀에게로 돌아갔지만, 시상은 2위와 3위, 꼴등 팀에게도 모두 돌아가게 되었다는 훈훈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이 모두 마무리 되었답니다 :D

 

 

'마치 놀이동산에 온 느낌이다.' '이런 분위기로 골프를 칠 수 있다니 신기하다.' 는 이웃분들의 아낌없는 찬사가 이 날 골프조은날 가면무도회가 끝난 후에도 쭈욱 이어졌는데요 :)

 

이제 골프로드원정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골프조은날은 단 한번밖에 남지 않았네요~!

 

돌아오는 10월 25일에 있을 마지막 골프조은날! 원정대원들이 활동을 지켜보고 계신 여러분께서도 누구나 원정대원들을 통해 참석하실 수 있답니다!^^

 

 

골프로드원정대 D팀

정용철 원정대원   이소미 원정대원

배두현 원정대원   오혜은 원정대원

 

 

그럼, 마지막 골프조은날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