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최은지 원정대원] 골프로드는 시작됐다! 20인 원정대원들의 첫만남!! <골프로드원정대 발대식>

 

 

4 27일 토요일

어제! 골프로드원정대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보물상자만 받고 어떤분들과 여정을 함께 할지 궁금했었는데

어제 그 첫만남을 하고 왔어요.

 

 

 

 

발대식에 가기전에

골프로드원정대 혜택 중 하나인 골프존 아카데미 레슨 등록을 하기 위해

강남역 국기원사거리쪽에 위치한 강남점으로 갔어요

 

 

 

 

골프를 이렇게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구나라는 걸 알게 해준 골프존 아카데미!

가이드 북을 통해서 어떤과정으로 배우게 되는지 알 수 있답니다^^

 

 

 

 

레슨을 등록하기 위해 차트를 작성합니다

작성하는 이유는 프로님이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맞춤수업을 진행하도록 하기 위해서에요

 

 

 

 

골프를 배우면서 학습유형진단까지 작성하고..ㅋㅋ

정말 세상에 없던 골프레슨..!!

 

차트를 작성해서 자신의 스윙 발전 모습도 확인할 수 있고

또 골프존 시스템으로 하루 연습량과,  클럽별 샷분석, 스윙부석,

그리고 나스모 동영상 등을 골프존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그날의 스윙을 다시 확인하고 기억할 수 있어서 좋아요

 

 

 

 

골프존 아카데미 김문석 헤드프로님께서 아카데미 이용방법과

개인별 레슨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간단한 진단을 통해서 현재 골프실력을 파악하고

프로님과 함께 첫레슨날짜를 잡고 왔습니다!ㅎㅎ

 

 

 

 

레슨등록 후!

발대식 장소인 골프존타워에 도착!

 

 

 

 

출정식진행표

2시간정도 진행되고 후에 골프존 스태들과 원정대원들이 함꼐 저녁식사를 하는 자리도 마련해주셨네요^^

 

 

 

 

골프존타워 1층 로비에요

골프회사답게 잔디가 쫙~!ㅋㅋ

센스만점 인테리어인데요!

 

 

 

 

한쪽엔 이렇게 마실 음료들이 냉장고에 꽉 차있어서 언제든지 꺼내마실 수 있다네요 ㅎㅎ

 

 

 

 

골프존타워 7층 강연장으로 이동!

 

 

 

 

자신의 이름표가 놓여진 곳에 자리를!ㅋㅋ

앉아보니 어떤 기준으로 자리를 배치한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ㅋㅋㅋ

 

 

 

 

2개월동안 진행되는 골프로드 원정대의 원정 스케쥴이에요

골프존 카운티 1 2일 라운딩이 제일 기대되는데요!!><

 

 

 

 

발대식이 시작되고

골프존의 회사소개영상과 CF들을 시청했어요

 

 

 

 

골프존 기업 PR 광고

 

 

 

 

 

그리고 골프존 비전, 아카데미, FLAG1, 마켓의 담당자분들이 나와서

각 분야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어요

 

 

 

 

 

 

 

먼저 골프존비전!

스크린골프를 치시는 분들이라면

골프존 리얼과 비전을 알고 계실텐데요

리얼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비전 버전은

센서위치가 일단 리얼과 다르게 천장에 배치가 되어있고

공을 매트 위에 자유롭게 놓고 치실 수 가 있어요

 

리얼은 센서에 맞춰서 공을 놔야하지만 비전은 그럴필요가 없다는 점!

그리고 비전매트는 페어웨이, 러프, 벙커 3종매트가 구분되어 있어

 

필드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답니다!

 

 

 

 

태릉선수촌 국가대표선수들도 골프존 비전을 통해 동계훈련을 한다고 하네요!

 

 

 

 

세상에 없던 골프연습장

"골프존 아카데미"

 

 

골프존 아카데미의 최첨단시스템으로 체계적인 레슨과 관리가 가능한..! 

다른 곳은 골프레슨을 1회에 10분정도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10분배우면 배운거 같지도 않고 집에가면 까먹고 그러는데.. 

 

골프존아카데미는 1회수업에 30!으로 나의 스윙이나 자세에 대해서 좀더 

자세하고 길게 봐주시니 확실히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또 나스모 동영상을 통해서 언제든지 제 스윙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 좋구요

 

 

 

 

 

올해 3월에 런칭한 뜨끈뜨끈한 SPA골프웨어 브랜드 FLAG1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웨어가 각광 받는다

 

골프옷 사려고 하면 정말 돈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는데.. 

 

골프존은 정말 시대를 잘 읽고 신규브랜드를 런칭하는거 같아요 

고가브랜드보다는 저렴한 SPA브랜드로 런칭해서 

좀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 할 수 있는

 

요런것들이 정말 골프를 대중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면 방법이지요!ㅎㅎ 

 

 

로고의 의미는 

FLAG1 FLAG는 깃발, 깃대, 승리를 뜻하고 골프에서 홀이 있는 지점을 표시합니다 

그리고 숫자 1 SPA골프웨어로서 골프를 연상시키는 모티브를 활용해 골프웨어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자 하는 FLAG1의 비전을 표현한 것이라고 하네요

 

FLAG1의 의류는 골프존마켓이나 www.flag1.co.kr 에서 구매가능!

 

 

 

그리고 원정대 Benefit!! 

FLAG1에서 골프원정대원들에게 카라티와 바람막이를 선물로 주셨답니다>< 

 

 

 

 

그리고 골프존에서 인수한 카운티선운 CC 

카운티 선운은 IT 필드로 갤럭시탭을 이용하여 골프스코어를 입력하고  

나중엔 개인별로 한장 씩 출력도 해준다고 해요 

 

18홀중에 2홀은 필드 나스모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는!! 

 

골프텔도 이번 5월달에 새롭게 오픈한다고 하니 기대되는걸요

원정대원들이 12일로 라운딩 갈 곳도 이곳이니..!!ㅋㅋ 

 

골프존아카데미에서 얼른 실력을 다져서 라운딩에서 멋진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골퍼가 원하는 모든 제품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골프존 마켓!! 

 

 

 

 

골프존마켓의 가장 큰 장점은 한 곳에서 골프용품을 모두 해결 할 수 있다는 점과 

마켓에 스크린골프가 설치되어 있어 테스트를 해보고 

나에게 맞는 채를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원정대 베네핏으로 주신 골프존마켓 10만포인트!! 

빨리 마켓에 달려가고싶은데요 ㅎㅎ 

 

 

 

 

골프로드원정대 일정이에요 

이제 시작이니 앞으로의 활동들도 기대가 됩니다^^ 

 

 

 

원정대원들 모두의 꿈인 The Open Chanpionship 참가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관하고 또 라운딩도 할 수 있는 기회니 모두들 열정적으로!ㅋㅋ 

 

 

 

 

 

스코틀랜드에 갈 수 있는 기회는 Top4

4명에게만 주어진답니다 ㅠㅠ 

열정, 성실, 노력, 도전, 골프, 온라인활동, 출석률을 종합해 뽑는다고 하네요.. 

 

 

 

 

골프로드원정대를 이끌어주시고 쭈욱 함께 하실 직원분들

 

 

 

 

발대식이 모두 끝나고 

골프존에서 선물을 마련해 주셨네요 

정말 퍼주는 골프존 ㅜㅜ ㅋㅋㅋ 

넘 좋습니다..>< 

 

 

 

 

쇼핑백 한가득 묵직하게 들고는..ㅋㅋ 

 

 

 

 

골프백 항공커버와 카라티, 바람막이!! 

그리고 캐디백과 보스턴백도 주셨는데 그건 택배로 부쳐주시는 센스~!ㅋㅋ 

 

캐디백에 이름도 새겨져있어서 너무 좋다능.. 

 

 

 

 

발대식을 마치고  

골프존 직원분들, 골프로드 원정대원분들과 함께 저녁식사하면서 

서로를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갖으며 즐겁게 한잔 하고 왔네요.. 

 

20명 원정대원분들이 다들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시고 계셔서 재밌었고 

다음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본 포스팅은 최은지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