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박정원 원정대원] 골프존 골프로드 원정대 출정식!!

 

 

2013 427일 골로드원정대 멤버들  출정식이있었음!!

이제부터 시작인가보다ㅎㅎㅎ

골프로드원정대 메인페이지에도 우리사진이 딱!!!!!'

 

 

 

 

이렇게 20명 멤버들이 두달동안 함께한다! 뭔가 뿌듯하고 책임감이 마구 느껴진다! 진짜 시작이구나 ㅋㅋ

그나저나 2차 면접때 찍은 프로필촬영한사진이 못나왔음 어떡하나 무지 걱정했는데 ㅋㅋㅋㅋ엄청 잘나왔다 ㅋㅋ 찍어주신분 감사합니당:)

 

 

 

출정식에앞서 각자 골프존아카데미 지점에 등록하러 들렀다.

강남지점에 등록한 멤버와 프로님들 기념샷!

 

 

 

 

골프존아카데미는 보통 골프연습장과 다른게있다!

 

 

바로요거!!!!!

엄청디테일한 작성지를 받는다. 그중 맘에 들었던부분은?? 여러항목이 내가 선호하는 레슨 스타일이 어떤것인가 작성하는 부분! 배우는입장을 엄청 배려했다는 생각이 들었음!!

그리고 이런거 섬세히 물어보는것도 처음봤다구!! ㅎㅎㅎ

마치 개별 맞춤프로그램인냥!!!!!

 

 

 

이제 출정식하러 gogo!!

 

 

요기는 청담 골프존 본사 로비!!

다른회사들과 달리 엄청 산뜻함! 이러기 쉽지 않은데 엄청 깨어있는 젊은 회사같음.

 

 

 

 

 

20명 모두 모여서 인사도 하고 각자 정해진 자리에 앉아서 출정식 시작!! 

이제 골프로드원정대 한발 내딛는건가요ㅋㅋㅋㅋ

골프존스텝분들이 준비하신프리젠테이션!

 

 

 

골프존회사하면 제일 유명한 스크린골프"vision"에 대한 설명도 듣고

 

 

 

내가 경험하고싶었던, 내가 경험하게될 골프존아카데미!!ㅎㅎㅎ 그리고 몰랐던 또하나 내 기록이 내 골프존아이디로 차곡차곡 쌓인다. 또 나스모 비교모드촬영으로 내 스윙모습을 골프존사이트 통해서 확인할수있다!!!!!! 두달뒤에 얼마나 바꼈을지 기대가된다구!! 후후후후 :)

 

 

 

그리고 아... 바로이거!!!!!!!

이거에 대해 할말 너무많다 ㅋㅋㅋㅋㅋㅋ나 패션디자이너이니깐!!!! 나중에 자세히 얘기하고!!!

암튼 골프존에서 "flag1"이라는 의류사업도 전개시작했다고함!!

너무좋다 가격도저렴하고 디자인도 맘에든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장면은 골프존에서 운영하는 선운cc!!

골프장가면 연습장과 스윙하는궤도가 달라진다 ㅠㅠㅠㅠ

나며칠전 엄청 못쳤던거 또 생각난다 ㅠㅠㅠㅠㅠ

예전에 베트남 전욱휴골프스쿨을 다녀오면서 느낀것!!

물론 골프스쿨이었기에 가능했던 시스템이었는데 그때라운딩하면서 찍었던 슬로우동영상덕분에 4일만에 내모습을!!!내눈으로!!!직접 보면서 스윙분석하니까 엄청 늘었다.

근데모 국내에선 누가찍어주길하나 기념샷 찍을 새도 없이 ㅋㅋㅋㅋㅋ 내 스윙은 무너져만가고 .....ㅠㅠㅠㅠ

 

근데근데 선운cc 에선 또 나스모촬영이있다!!!!!

쫌 멀다는게 흠이지만 앞으로 남편이랑 같이가면 엄청 좋을듯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여기저기 오픈하고있는 골프존마켓! 한매장에서 모든 아이템 쇼핑이 가능하다고하니 오버쪼금 보태서 시타하러 클럽찾아 삼만리할필요 없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미 일주일전에 이랬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골로드원정대 스케쥴 총정리해주셨음!!

~~~떨린다!! 마지막을 장식해준 소식!!!!!!!바로!!!!!

 

 

 

대망의 " the open championship"이 열리는 클럽에서의 라운딩참여할수있다는것!!!!!!!!!

나 이것땜에 골프로드원정대 지원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표날이 629일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생일이71일인데 선물로 주려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씨미해서 꼭!!! 됐음 좋겠다아~~ㅋㅋㅋㅋㅋㅋㅋ다들 화이팅!!!!앞으로 쭈욱!! 골프로드원정대 계속됩니다 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박정원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