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김예나 원정대원] 골프존 골프로드 원정대 최종 20인에 뽑히다.

 

 

골프에 푹 빠져 지내는 요즘

어느날 문득 인터넷을 하다가 골프존에서 골프로드원정대라는 것을 뽑는 모집공고를 보았다.

이것이 나의 길이구나 싶어 잽싸게 지원서를 작성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1차합격을 기다렸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끝에 1차 합격 소식을 듣고 청담동에 위치한 골프존 회사로 면접을 보러 갔다.

 

 

 

 

면접을 보러가니, 이렇게 이름표와 함께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부페가 준비되어 있었다

면접은 크게 3가지로 진행되었다

 

골프스윙 테스트, cf 촬영을 위한 카메라테스트, 3가지 질문으로 구성된 면접이었다 

골프스윙 테스트는 아이언샷, 드라이버샷, 어프로치 샷 세가지로 구성되었고 

카메라테스트는 카메라 앞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었다.

 이 날 찍은 사진은 개별적으로 일괄 보내준다고 하니

지원자들 모두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3가지 질문으로 구성된 면접은 처음에 1분정도 자기소개를 한다

다음으로 지원하게 된 동기, 골프존의 사업프로그램에 대해 설명,

그 프로그램 중에 체험해보고 싶은것과 얻고 싶은것이었다

 

대답을 하면서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고 열정이 넘쳤던 탓일까 너무 빠르게 말하고 더듬더듬.....으악 

 

 

 

 

 

 

이렇게 두시간정도에 걸친 면접을 보고나서 본사 로비에 앉아 편한한 마음으로 사진 한 것을 찍었다.

나름 깔맞춤한 나의 의상ㅋㅋㅋㅋㅋ

편하게 골프칠 수 있는 의상을 입고오라 해서 의상 고르는데 조금 신경썼다는^^^^

회사를 이전한지 얼마 안 되서 그런지 회사 내부가 너무너무 예쁘게 잘 지어진 느낌이었다.

뭔가 골프존은 자유분방하고 활기가 넘치는 회사같았다.

특히 회사의 Play different 란 문구는 참으로 내 스타일이다!!!!!! 나의 인생좌우명가 매우 흡사하다고나 할까??

이렇게 하루의 면접이 끝나고 일주일 뒤에 합격자 발표가 났다 두둥

 


 

 

골프존답게 합격자 발표도 매우 특이했다. 골프존 회사 직원들이 깜짝스럽게 집으로 방문하여

이렇게 보물상자를 건네주었다.

 

이것은 바로 합격자들을 위한 발표 선물이랄까???? 보물상자를 열어 보니 여러가지가 들어있었다.

 

 

 

 

 

 

내가 별루 좋아하진 않는 꽃ㅋㅋㅋㅋㅋㅋ(남자들에게 너무 많은 받아와서 꽃이 싫다..ㅋㅋㅋㅋㅋㅋㅋ)

나침반, 너무나도 예쁜 머그컵, 합격자를 통보하는 통지서

 

선물을 받고 얼마나 두근두근 행복하고 신나던지 날라 갈 것만 같았다.

 

 

 

 

 

 

 

 

마지막으로 직원분께서 찍어주신 내 행복한 표정을 담은 인증샷까지!!!!!

사실 갑작스럽게 방문하여 씻지도 못한 쌩얼 인증샷........ 부끄럽다...... 하지만 당당하게!!!!!

골프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_<

앞으로 펼쳐질 약 3달간의 여정이 너무 기대되고 행복할 것만 같다.

누구보다 열심히 하는 원정대원이 되겠습니다!!! 홧팅 아자아자

 

 


 

 

 

 

 

앞으로 3개월간 함께 할 20인의 원정대원들이다. 다들 잘생기고 예쁘시다!!!!@_@

여자분들은 왜 이렇게 하나같이 마르고 예쁘신거얌.... 나 급하게 다이어트 해야겠다

나름 건강미 넘치는 나의 체형을 자부스럽게 느꼈지만, 사진들을 찍어대니....... 이건 뭐 통통이가 따로없더라ㅠㅠㅠㅠ

 

 

 

 

 

 

 

최종선발되신 20인의 골프로드 원정대원들과 우리 함께 신나는 여정을 떠나보아요~~~ 

다들 우리 모두 즐겁게 홧팅이에요!!!!!!! 

 

 

 

 

 

 

 

 

 

<본 포스팅은 김예나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