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로드일지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시즌2] 청명한 가을날 신나는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시즌2

골프조은날 두 번째 이야기

:: 골프로드원정대와 함께 신나는 가을 운동회 즐기기! ::

 

 

높고 청명한 하늘과 맑은 날씨가 계속되는~! 이제는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었는데요.

지난 주말에는 가을을 맞아, 골프존타워서울에서 특별한 가을운동회가 개최되었답니다!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시즌2의 D팀인 장명섭, 정혜진, 오현택, 조아라 원정대원을 중심으로

펼쳐진 가을 운동회는 그들의 이웃, 지인들을 초대해 특별한 추억거리를 안겨주었는데요~

 

어릴 적 뛰어 놀던 향수를 솔솔 불러일으키는 골프존의 가을운동회 현장~! 생생하게 전해드릴게요.^^

 

 

 

1. 추억의 가을운동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정대원들의 블로그 이웃 및 직장동료, 지인들은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의 청군과 백군으로 나뉘어골프 시뮬레이터 시설이 있는 지하로 이동한 게스트들의 눈 앞에 펼쳐진 광경은!?

 

 

쨘!!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마치 1980-1990년대의 국민학교 가을운동회에 온 듯한 느낌이 확~ 풍기는 ! 오랜만에 만나는 박터뜨리기와 오재미, 그리고 다소 촌스러운 듯 정겨운 운동회장의 대문(?)까지! 입구에서부터 카메라 셔터를 마구 터뜨릴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누군가 벌써 청군과 백군의 박을 터뜨려놓았네요!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라는 문구가 원정대원과 이웃들을 반겨주고 있습니다 :)

 

 

 

 어릴 적 운동회날이면 어김없이 걸려있던 만국기도 만날 수 있었고요~

 

 

 

 

학창시절의 향수를 묘하게 불러 일으키는 복고풍의 포스터까지! 포스터의 주인공은 단연, 골프조은날의 테마를 정하고 이웃들을 초대한 원정대 D팀입니다. 포스터 속 모습이 마치 영화배우처럼 멋지지 않나요? ^^

 

가을운동회가 열릴 운동장을 한바퀴 둘러보았으니, 이제 본격적인 운동회가 시작됩니다~!

 

 

 

2. 가을운동회 시작! 초보골프교실 & 골프존 비전플러스 토너먼트

 

여러분의 국민학교(초등학교) 시절 운동회날을 떠올려보세요! 가장 먼저 진행되었던 순서가 무엇이었나요?

 

 

바로 '국기에 대한 경례' 입니다. 모두가 가슴에 손을 얹고 정면에 게양된 태극기를 바라보았던 진지하면서도 재미있는 광경이 연출되었었답니다.^^ 이제 본격적인 운동회가 시작됩니다! 어떤 게임과 대결이 펼쳐질지 몹시 기대가 되네요.^^

 

 

<프로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는 비기너 이웃들의 모습>

 

골프존 골프조은날에는 골프를 좋아하는, 혹은 골프를 배워보고 싶은 분들은 누구나 원정대원들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요~! 골프를 처음 접하는 이웃들은 그립을 쥐어보고, 어드레스 자세를 취해보며 골프에 대한 재미를 붙일 수 있는 '초보 골프교실'에 참여했습니다!

 

'그냥 휘두르면 될 줄 알았더니..' 라며 많은 골프 비기너 분들께서 골프에 대한 실체(?)를 경험하며 골프의 세계로 한 발 내딛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답니다.^^

 

 

<청군과 백군의 비전플러스 토너먼트 대회 모습>

 

이미 골프를 좋아하고 즐기던 원정대원들의 이웃들은 골프존 비전플러스를 통해 실력을 가늠할 '비전플러스 토너먼트'에 참여했습니다. 먼저, 예선전을 통해 청군 vs 백군 대결의 결승전에 출전할 대표선수를 선출하는 예선전이 펼쳐졌는데요! 모두들 결선 경기에 출전하고자 하는 열정이 대단했답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코스에서 펼쳐진 청군과 백군의 골프 토너먼트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가 돋보였던 청군이 승리했답니다!!

 

 

 

3. 가을운동회의 하이라이트! GDR 청백전

 

 

골프교실과 비전플러스 토너먼트로 한껏 체력을 쏟은 원정대원과 이웃들은 맛있는 식사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음 프로그램은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의 하이라이트! GDR 청백전 대결입니다.

 

총 3가지의 대결로 이루어진 GDR청백전에서 백군은 토너먼트에서의 패배를 만회할 수 있을까요? 혹은 청군이 토너먼트 승리의 에너지를 이어갈 수 있을까요?

 

 

첫 번째 대결은 '초보골프교실'에 참석한 비기너들의 테스트 겸 진행된 똑딱이 대결입니다! 가을운동회 답게 각각 2인의 도전자가 똑딱이를 성공시킨 후 반대편에 걸려있는 과자를 먼저 따먹는 쪽이 승리하는 대결입니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상당히 적극적으로 대결에 임하는 비기너 이웃들~! 막상막하의 스피드로 첫 번째 대결은 백군의 승리로 돌아갔습니다~!!

 

 

 

두 번째 대결은 진정한 장타자를 가늠하는 '장타 맞짱 대결'입니다! 청군과 백군 각각 내노라하는 장타자 2인씩 선출되었는데요. 최장 비거리를 합한 값이 높은 쪽이 승리하는 대결입니다. 백군에서는 무려 276m를 보낸 장타자가 등장해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D

 

 

 

운동회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순서는 바로 계주 이어달리기죠! GDR을 활용한 골프 계주는 기존의 이어 달리기와 약간 다르게 진행되었는데요! 청군과 백군이 각각 반으로 나뉘어, 샷 하는 조와 타석의 볼을 들고 뛰어 반환점을 돌아오는 조를 구성해 '미니라운드 계주 대결'을 진행했습니다.

 

너나 할것없이 각 조의 승리를 위해 필사적으로 스윙하고 달리는 원정대원과 이웃들~! 막판에는 각 조가 홀컵을 코앞에 두고 있는 막상막하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대결 끝에 GDR 청백전의 최종 승자는 백군!! 축하합니다~!!!

 

 

 

시상품은 비전플러스 토너먼트에서 승리한 청군과 GDR 청백전에서 승리한 백군에게 사이좋게 돌아갔습니다. 두 팀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청군과 백군의 대결이 모두 마무리되고 훈훈한 기념사진 촬영으로 가을운동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유년시절의 향수를 다시끔 되새기며 신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는데요 :) 지켜봐주시는 여러분, 어떠셨나요?

 

매번 독특하고 새로운 콘셉의 골프조은날, 세 번째 이야기는 바로 윤영득, 변영수, 한효진, 박은지 대원들을 중심으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골프조은날에 참석하고 싶다면? 바로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시즌2의 대원들을 통해 참석하실 수 있답니다 :)

 

 

>>원정대원 블로그 바로가기<<

ㅣ  윤영득 원정대원의 블로그  ㅣ  변영수 원정대원의 블로그  ㅣ 

ㅣ  한효진 원정대원의 블로그  ㅣ  박은지 원정대원의 블로그  ㅣ

 

 

 

다음 골프조은날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