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과 함께 세상에 없던 골프원정을 떠난 골프로드 원정대! 숨가쁘게 달려온 골프여정의 마지막 일정이 지난 주말 동안 진행되었는데요~ 골프여정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 마지막 골프원정은!?
바로 ‘세상에 없던 IT골프장, 골프존 카운티’에서의 1박 2일 필드 라운딩 체험입니다.
활동 기간 동안 골프존과 함께 쌓은 골프 실력과 경험들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던 골프존카운티에서의 생생한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J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모인 골프로드 원정대! 한껏 부푼 마음으로 안고 골프존 카운티가 위치한 전북 고창으로 출발했습니다.
3시간 여를 달려, 드디어 골프존카운티에 도착! 원정대원들에게 주어진 노~란 캐디백과 보스톤백을 짊어진 대원들의 모습이 마치 전장에 나서기 전 만반의 준비를 마친 늠름한 제군들(?) 같네요.^^
1. 골프존카운티 담당자&캐디 매니저와의 만남
클럽하우스에서의 맛있는 점심심사를 마친 대원들은 곧 골프존카운티 담당자와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골프존카운티가 ‘세상에 없던 IT 골프장’으로 불리는 이유! 바로 손쉽게 스코어 입력과 출력이 가능한 스코어링 카드, 그리고 필드에서 자신의 스윙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필드 나스모 덕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캐디 매니저와의 만남을 통해 라운딩 시 에티켓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순서와 시간 지키기, 그린 살살 밟기, 벙커 정리하기 등 필드 라운딩 시 꼭 알아두어야 할 골프 에티켓은 처음 라운딩에 나서는 대원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J
캐디 매니저가 특별히 알려준 홀 별 공략법과 깨알 같은 이벤트 정보까지 알아두었으니, 골프존 카운티 라운딩 준비가 모두 완료된 것 같죠?
이제 본격적인 실전 라운딩을 앞두고 몸풀기에 한창인 원정대원들~! 스윙을 다시 한번 체크하거나, 퍼팅 통해 거리감을 살리는 연습에 열중인 대원들에게서 기대감과 초조함이 동시에 느껴졌는데요.
여러분의 라.베(Life Best Score)를 기원하며, 라운딩 출발!
2. 스마트한 IT골프장, 골프존 카운티 라운딩 체험!
원정대원들의 원활한 라운딩을 이끌어 줄 캐디와의 첫 만남을 가진 뒤 본격적인 라운딩이 시작되었습니다.
자, 그럼 함게 골프존카운티를 누빌 라운딩 팀을 만나볼까요? (오른쪽 위 부터 순서대로)
1팀- 곽창원 대원, 권혁만 대원, 서혜린 대원, 장건웅 대원
2팀- 유정환 대원, 최은지 대원, 윤인아 대원, 김석근 대원
3팀- 김미선 대원, 김충회 대원, 박준석 대원, 김예나 대원
4팀- 한재훈 대원, 김바로 대원, 박정원 대원, 김현선 대원
5팀- 신용철 대원, 채수원 대원, 정경화 대원, 박상현 대원
비기너부터 싱글까지 다양한 실력의 대원들로 구성되어, 서로 끌어주고 당겨주는 훈훈한 라운딩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떨리는 마음으로 티 박스에 선 원정대원들! 모든 대원들이 ‘굳 샷~!’을 뽐내며 본격적인 라운딩이 시작되었습니다.
골프존 비전과 골프존 아카데미에서의 경험과는 색다른 골프존 카운티의 매력을 한껏 빠진 원정대원들!
라운딩에 몰두하다보면 자칫 스코어 기록에 소홀해지기 쉬운데요~ 골프존카운티에서는 카트에 비치된 스마트 패드에 스코어와 퍼트 수까지 꼼꼼하게 기록되는 스코어링 시스템이 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라운딩이 끝나면 키오스크에서 출력해 간직하거나, 골프존 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운 코스 5번 홀과 화시 코스 6번 홀에서 ‘필드 나스모’를 만난 원정대원들은 더욱 자신감 가득한 ‘나이스 샷!’을 선보였습니다. (필드 나스모에 찍힌 스윙 영상은 골프존 닷컴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라운딩 중간 중간 오늘의 ‘니어리스트’로 선정되어 들뜨거나, 아깝게 버디의 기회를 놓쳐 아쉬워하는 대원들의 표정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모든 샷이 ‘굳 샷’ 일 순 없겠지만, 한 샷 한 샷에 최선을 다하고 집중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3. 라운딩이 끝난 후. 스코어 카드와 스테이 선운
어느덧 마지막 홀에서의 퍼팅이 끝나고, 골프존 카운티에서의 필드 라운딩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지만 골프존카운티에서의 체험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사실! 라운딩 중 태블릿에 입력한 스코어를 확인해야겠죠?
클럽하우스 내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자신의 락커번호나 이름을 입력하면, 라운딩 중 팀원들과 촬영한 사진과 함께 오늘의 스코어 카드를 출력할 수 있답니다~
이 날 모든 원정대원들이 자신의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했다는 기쁜 소식도 여러분께 전합니다. (짝짝짝!)
신나는 라운딩 체험 후, 원정대원들은 클럽 하우스 옆에 위치한 '스테이 선운'으로 이동했습니다. 친환경 소재로 지어져, 자연의 멋이 가득한 '스테이 선운'은 원정대원들에게 편안한 쉼터가 되었는데요.^^ 골프존카운티의 마지막 경험이 될 '스테이 선운'을 소개합니다!
마치 미술관을 떠오르게 하는 은은한 분위기의 스테이 선운은 지난 5월에 오픈한 골프존카운티 만의 골프텔이죠~
객실에 들어선 골프로드 원정대를 맞이하는 웰컴카드까지! 골프존카운티에서의 꿈같은 경험을 되새기며 편안히 휴식을 취했답니다.
골프존카운티에서의 체험을 마지막으로 골프로드 원정대의 공식 ‘골프여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골프존 아카데미, 골프존 비전, 골프존 마켓, GTOUR대회 참관과 골프존카운티 체험까지. 골프에 대한 모든 것을 보고, 듣고, 경험했던 토털골프의 여정은 지켜봐주신 여러분께서도 언제 어디서나 접할 수 있다는 사실! 골프존과 함께 더욱 즐거운 골프생활을 꼭~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골프로드 원정대의 뜨거운 골프사랑과 골프존의 토털골프문화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To be Continued..
'골프로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시즌2] 골프여정의 첫 발을 딛다. 출정식 현장 스케치 (2) | 2014.06.17 |
---|---|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시즌2 대면심사 현장 스케치 (12) | 2014.05.28 |
골프로드 원정대, WGTOUR 프로들과 함께하는 결선대회 현장 (2) | 2013.06.04 |
골프로드 원정대, ‘골프존 마켓’에서 진실을 쇼핑하다. (1) | 2013.05.31 |
골프로드 원정대 ’골프존비전’으로 세상에 없던 골프 원정을 떠나다. (0) | 2013.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