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최은지 원정대원] 골프존과 함께하는 토털골프의 여정! GOLF ROAD 원정대 지원!!

 

 

 

세상에 없던 골프원정을 떠나다

골프존과 함께하는 토털골프의 여정

GOLF ROAD 원정대 모집

 

 

 

 

페이스북에서 보다가 알게된 골프존의 골프로드 원정대 모집!!!

요즘 골프가 재미들려서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었는데요.. ㅎㅎ

 

 

 

 

골프존에서 시작하여 골프의 본고장 영국까지!! 라니 말 다했지요..

거기에 또 어마어마한 원정대 혜택!

 

 

저는 골프존아카데미에서 골프를 처음 배워서 더더욱 골프존의 좋은점을 알기 때문에

아카데미 레슨 지원, 골프존 비전 체험 지원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캐디백, 보스톤백, 항공커버, 골프의류, 골프모자 등등까지 다 챙겨주고

필드라운딩 기회도 주니 정말 대박인듯!!

그것도 모자라 골프존 TV광고모델로까지.. 활동을!!

 

 

 

 

 

 

처음엔 제 골프실력 갖고 이런거 신청해도 되나 고민을 했는데

원정대 지원은 골프에 대한 열정만 갖고 있다면 누..나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원!! 했습니당..

 

 

 

 

골프존 모델 박한별씨도 이번 원정대 모집을 부러워하시는데요?ㅎㅎ

 

 

 

이번 골프로드 원정대에 꼭 되서 제 골프실력을 레벨업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두손 모아 기도해봅니당..ㅋㅋ

 

 

 

 

 

 

 

 

 

<본 포스팅은 최은지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