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박정원 원정대원]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당첨!!!!!

 

 

날씨엄청좋은 요즘 라운딩이 시작되었다.

 

 

 

요건 마지막에 다녀온 신안 cc에서 ㅎㅎ 날씨 따뜻해서 라운딩하기 너무 좋다!!! 그건 그렇고

그동안 페이스북에서 골프로드 원정대 이벤트 소식을 들었다!

 

 

 

 

지원 할까말까 하다가 마지막날이라는 말에 얼릉 등록했다.

ㅋㅋ혹시나 될까? 하는 마음에!!

 

 

 

 

!!!!! 나 된거임?ㅋㅋㅋㅋㅋ

근데 요건 1차 합격!!!!

 

 

 

그다음 2차면접- 스윙테스트, 프로필사진촬영, 인터뷰-

쉽게생각했더니 오!! 구력있는 분들 엄청 많은데??;;;;;

고작 9개월 들어가는 내가 할 수 있을까?ㅋㅋㅋ 완젼 용기있게 면접에 응했음!!

근데근데

근데!!!!!!

 

 

 

!!! 최종 20인에 나 됐다아!!!!!!

ㅋㅋㅋㅋㅋㅋㅋㅋ직접 보물상자 주시러 오심!! ㅋㅋㅋㅋ

그럼 열씨미하면 영국가는건가?

27일부터 두달간 골프로드 원정대 시작합니다!!! ㅎ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박정원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