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최은지 원정대원] 토털골프의 여정 골프로드 원정대 최종 20인이 되다!

 

 

오늘!!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최종20인 발표날이었어요!!

 

 

 

 

 

골프존에서 이번에 골프로드원정대를 모집해서 지원을 했었지요!

 

 

 

 

 

저번주에 1차 합격통보를 받고

테스트 면접에 다녀왔지요~

60명중에 20명을 뽑는 자리여서 긴장도 되고

골프테스트, 카메라테스트, 프로필촬영 등등 하면서 인터뷰를 치르고 왔네요.

다들 너무 열정적이셔서 될까 안될까 걱정많이 했었는데..ㅎㅎ

 

 

 

 

 

드디어 오늘! 20명이 결정이 됐네요!!

 

아침에 골프존에서 전화한통이 왔어요.

골프존인데 선물을 보내드린다고..

첨엔 원정대 뽑힌지도 모르구 흠 뭐지? 라며 순순히 주소를 알려줬지요..ㅋㅋ

 

 

 

 

그리고 도착한 이 보물상자!!

첨에 보고 오~~!! 짱이당!!ㅋㅋㅋ

 

 

 

 

 

직원분이 직접 배달..ㅋㅋㅋ

카페에 있었는데 카페까지 찾아와주시는 센스 ㅋㅋ

 

 

 

 

 

보물상자 안에는 장미꽃, 나침판, 골프존머그, 그리고 미션지!!

 

 

 

 

 

 

이제야 전해들은 원정대 합격소식!!

넘넘 깜놀!! 글고 완전 해피했지요 ㅎㅎ

 

합격소식을 이렇게 전해듣다니.. 골프존 역시 센스가 짱인듯..!!ㅋㅋ

무한도전 달력배달보다 더 감동적인데요?!ㅎㅎ

물론 달력을 받아보진 않았지만...ㅋㅋㅋ

 

 

 

 

 

생화 장미까지 넣어주시고..

 

 

 

 

 

골프로드의 상징인 나침판!ㅋㅋ

초등학생 때 걸스카우트 할 때 이후로 처음보는 나침판인듯..ㅋㅋㅋ

 

 

 

 

 

 

골프존 머그컵!

깔끔한게 예쁘네요^^

PLAY DIFFERENT!!

좋아좋아~~ㅋㅋ

 

 

 

 

 

 

보물상자를 들고 집에오는 길..ㅋㅋㅋ

뭔가 뿌듯한데요..!!ㅋㅋ

 

골프라는 취미를 가진 사람들끼리 어울리는 시간을 갖을 수 있고,

또 골프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ㅎㅎ

골프로드원정대원으로써 열심히 활동할께요 J

 

 

 

 

 

 

 

 

 

 

<본 포스팅은 최은지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