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김현선 원정대원]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지원부터 최종 20인에 선발되기까지!!

 

 

 

바빴던 주말을 보내고 합격 이틀 후에나 포스팅... -_-;;

사실 상당한 귀차니즘과 글재주가 없다보니 블로그나 눈는 잘 활용하지 않는 편인데...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_;;;

 

사실 골프로드 원정대 모집을 우연히 본 것은 아니었다.

난 하루에도 골프존 홈페이지를 열두번도 들락달락 하는 골프존 마니아이기 때문에. ㅋㅋㅋ

일주일을 고심하여 작성한 지원서를 마지막날 지원 클릭!!!!

 

 

 

 

 

 솔직히 지원 후 느낌이 좋았다는 이유만으로 서류합격을 은근히 기대.ㅋㅋㅋ(뭘 믿고;;;)

10일 떨리는 마음으로 확인했더니 결과는 똬!!!!

 

 

 

 

 

 

 

옴마나... 나 진짜 되부렀네... 2차 면접이 남아있긴 하지만...

감사합니다 골프존...ㅠ ㅠ

 

14일 대면심사를 위해 청담동 골프존 본사를 찾았다.

...? 건물을 찾다보니 건너편에 낯익은 건물이;;;

재작년에 볼빅아트공모전 시상식을 했던 리베라 호텔이.ㅋㅋㅋ

오오~ 이거슨 나와 인연이 깊은곳???ㅎㅎ

 

어쨌든.. 처음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방문인데 긴장감에 사진도 못찍고 ㅠ ㅠ

잠시 골프존 블로그에서 사진을 빌려본다 ^^;

 

 

 

 

 

<출처: 골프존 DAUM view>

 

 

골프테스트에 카메라 테스트 (인터뷰, 프로필 퐐영 등등...)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카메라 테스트에 멘붕... -_-;;

어찌나 버벅거렸는지...망했다! ㅠ ㅠ

 

 

 

 

정신 차리고 그나마 건져올린 이름표 사진 딸랑 한장. ㅋㅋㅋ

아쉬운 마음에 돌아오는 길에 오빠랑 폭풍 스크린을 치고. ㅋㅋㅋ

 

 

 

선물도 받았음*^^*

골프존 이용권과 아카데미 일주일 이용권~

그래...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마음을 비워야지...ㅠ ㅠ

...라고 생각했지만 일주일동안 어찌나 잠도 안오는지 -_-

 

 

최종 원정대 20인 발표 대망의 19.

전날까지 살인적인 과제 덕분에 밤을 꼴딱새고 6시에 잠들었는데 9시쯤 전화벨이 울림.

안녕하세요. 골프존입니다. 이번 원정대 지원에 감사선물을 퀵으로 보내드리려는데요...

오후쯤 배송기사가 갈꺼에요, 괜찮으신가요...?”

예에?.. ... ~.”

솔직히 이때까지 비몽사몽 아무 생각이 없었다;;

.. 선물을 또 주네.. 좋은 회사군.’ 이러고 다시 잠이 듬. ㅋㅋㅋ

11시쯤 다시 집앞이라며 다시 걸려온 전화. 오후에 온다고 해서 잠만 퍼질러 자고 있었는뎁..;;;

세수도 못하고 모자만 눌러쓰고 나갔는데 2차 테스트때 뵈었던 직원 두분이 계신다.

.. 결과 발표 났나요??”

, ~ 근데 아마 공지는 아직 안올렸을 꺼에요.^^&”

이럼서 카메라를 설치...?? -_-;;;

..이건 또 무슨 시츄에이션이지? 참가 소감같은걸 또 인터뷰 하나??’ (진짜 눈치도 업는. ㅋㅋ)

아무래도 정신을 차려야겠다 싶어 양해를 구한 뒤 잠시 집에 들어갔다 나왔는데...

 

축하드립니다. 골프로드 원정대 합격하셨구요~*^^*”

이러면서 똬~

 

 

 

 

내 앞에 보물상자 똬~

 

받자마자 나의 첫마디는...

... 미리 귀띔이라도 주셨슴 화장이라도 하고 나왔자나여..” 0

ㅋㅋ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ㅠ ㅠ 저 정말 열심히 해서 영국까지 갈께여. ㅋㅋ

 

 

 

 

헤헤 너무 좋다^^ 싸랑합니다. 골프존♥

 

 

 

선물로 받은 모던한 느낌의 머그컵 또한 내 스톼일!!

 

사실 요즘 하루하루가 지쳐가고 있어서 힘들었는데 정말 이 소식 덕분에 힘을 얻은 것 같다.

멀게만 느껴졌던 꿈이 조금씩 다가오는 느낌?

열심히 해서 내꿈에 한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 J

골프로드원정대 활동이 터닝포인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마지막으로 깨알같은 보물상자 활용법. ㅋㅋㅋ

골프공을 다 넣어다닐 수도 없고 넘쳐나는 티와 볼마크가 골치였는데 딱이다. ㅋㅋㅋ

 

 

 

앞으로 원정대 활동이 기대된다^^

실력도 향상시키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 수 있기를...

화이팅!!!!

 

 

 

 

 

 

 

 

 

<본 포스팅은 김현선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