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Academy

[최은지 원정대원] 세상에 없는 골프레슨! 골프존 아카데미 강남점

 

 

 

골프로드원정대원으로 2개월동안 제가 레슨받고 연습할

골프존아카데미 강남점! 입니다

Golfzon Academy (GA) 는 골프를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고민하여,

골프존의 최첨단 기술을 총 동원하여 제작된 신개념 골프연습장이에요

골프존만의 다양한 레슨프로그램과 함께 고객 타입에 따른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맞춤형 레슨서비스와

골프 연습환경을 제공하고 있지요!

 

 

 

골프존아카데미는 총 15호점까지 있네요!

 잠실점이 생기면 참 좋겠다는..ㅋㅋㅋ

 

 

 

 

골프존아카데미 강남점은 강남역 1번출구에서 400M정도 거리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맨 아래에~!

 

 

 

 

계단으로 해우리식당을 지나 지하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당

 

 

 

GA강남점의 카운터에서 친절한 직원분께서 안내를 해주시니

처음가셔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차는 일일 무료2시간!

 

 

 

 

골프존아카데미의 가이드북!

어떤프로그램으로 레슨을 받을지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어요

 

 

 

골프존아카데미의 체계적인 모듈레슨 진행단계에요

저도 처음 방문했을때 초기진단을 받고 저한테 알맞는 레슨을 선택해서 받고 있답니다

 

레슨을 받고 나중에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니

자신의 실력체크도 가능하고 문제점체크도 가능하니 좋더라구요

 

 

 

 

골프존아카데미에는 이렇게나 체계적이고 상세한 레슨모듈이 있답니다..!!ㅋㅋ

골프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 뿐만아니라 좀 치시지만 원포인트레슨 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레슨모듈 참고하셔서 받아보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GA강남점에는 총 14개의 타석이 있어요

실내가 굉장히 넓어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구요

 

 

 

 

골프존아카데미 골프연습장은

구질과 거리가 필드와 동일한 최첨단 센서가 있구요

실제필드환경과 유사한 샷 환경으로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연습하실 수 있어요

 

 

 

 

<골프존아카데미 강남점>

 

 

 

 

어떠한 최첨단시스템들이 적용됬는지 확인!!ㅋㅋ

 

 

 

최첨단 비전 센서: T-Sensor

 

기존 일반 센서의 한계를 뛰어넘어 정밀 고속 영상 처리 기법이 적용된

첨단 구질 분석으로 사용자의 구질에 대한 정보를 정교하게 파악하여 실제 구질과 동일하게 제공

 

 

 

클럽 인식 시스템: RFID

 

타석에 들어서는 순간 자동으로 사용클럽을 인식하여 모든 연습 데이터를 100% 정확하게

저장/비교할 수 있는 골프존만의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

 

이건 정말 좋은거 같다!

연습클럽을 바꿀때마다 화면을 터치해서 클럽선택을 바꿔줘야 하는데

자신의 클럽에 인식스티커를 부착해놓으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이 클럽을 인식해서

화면터치하는 번거로움 없이 연습에 집중 할 수 있다는!!

 

 

 

 

S/W와 연계되어 움직이는 스마트 오토 티업 장치

 

불필요한 티업기 작동을 예방하고 연습모드에 따른 자동화 된 티업 !

또 개인설정에 따리 티 높이 자동맞춤까지!

Good!

 

 

 

여기는 골프로드원정대원들이 제일 좋아하는 타석이랍니다..ㅋㅋㅋ

측면비디오까지 촬영이 되기 때문에 앞면, 측면 스윙을 다 확인 가능하지요 ㅎㅎ

 

 

 

레슨룸도 따로 있어요

이용규제는 따로 없는거 같고 원하시는 분은 여기 사용가능한거 같아요

 

 

 

 

클럽이 없으셔도 GA에 배치되어 있는 클럽을 무료이용하시면 되십니다^^

 

 

 

 

 

GA강남점의 락카룸

비번설정이어서 열쇠가 따로 없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여자 샤워룸!

공간은 작아요

샤워부쓰는 한개있구요~!

 

전 항상 오후 3~4시쯤 가서 아무도 없다는...ㅋㅋ

저녁시간때는 붐비려나..?

 

 

 

 

샤워부쓰에는 샴푸만 구비되어있더라구요

바디샴푸도 아니구 샴푸..

머리만 감으라는건가용......

 

 

 

 

이쪽은 대기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자판기도 있고 컴퓨터도 있고~

 

 

 

 

토스트도 있더라구요

핸드폰 충전기도 기종별로 쫙 ~ ㅋㅋㅋ

 

 

 

 

골프관련 잡지들도 있어서

대기할때 심심하진 않겠어요ㅋㅋ

 

 

 

 

GA강남점의 이용료 및 레슨비용입니다

 

 

 

 

GA 강남점의 프로님들!!

 

저는 장규태프로님께 레슨받고 있는데

친절하고 쉽게쉽게 잘 가르쳐주시더라구요 ㅎㅎ

 

 

 

 

 

 

 

 

골프존아카데미 강남점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16 역삼 823빌딩 지하 2

02-565-0872

 

운영시간

평일: 오전6 ~ 오후 11

주말(,, 공휴일): 오전10 ~ 오후 7

**휴무: 구정 및 추석 연휴

 

주차: 지하 자주식

 

 

 

 

<본 포스팅은 최은지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