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최은지 원정대원] 골프존 캐디백 & 보스톤백 이니셜이 새겨져 있어 더욱 특별한 캐디백!

 

 

 

골프로드원정대 발대식을 한지 벌써 2주가 다되가네요

발대식날 선물을 푸짐하게 받았는데

집으로 또 선물이 오네요!!ㅋㅋ 

 

 

바로바로 골프존 캐디백과 보스톤백!! 

 

 

 

 

 

이니셜이 새겨져있어서 더 애정이가고

디자인두 맘에들구 화이트톤이 좋더라구요~!!

 

이제 저는 클럽만 장만하면 됩니다^.^

 

 

 

 

 

 

그리고 발대식날 받은 항공커버!

한번 씌여봐야죠 ㅎㅎ

 

 

 

 

 

항공커버도 완전 좋음!!ㅋㅋ

엠보싱도 있고 재질도 좋아서 끄떡없을거 같네여ㅋㅋ

 

무엇보다 항공커버 벗겨서 콤팩하게 보관이 되니까 좋더라구요 ~

 

항공커버씌우구 얼른 해외원정가구싶네요..ㅋㅋㅋ

 

 

캐디백도 받으니 원정대 활동들이 더더더 기대가 되네요^^

이번주 공식 첫 모임이 시작되는데 활동기 기대해주세요

 

 

 

 

 

 

 

 

<본 포스팅은 최은지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