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Academy

[박정원 원정대원] 강추! 강추!! 골프존 아카데미 강남점을 소개합니다!!!

 

 

골프로드원정대20인에 들면서 두달동안 골프존아카데미레슨을 받을수있는 혜택이 주어졌다
사실  지금까지 레슨을받고있고 골프연습장도 다니고있는중이어서 과연 독이되지않을까 하는 

염려속에 골프존 아카데미 강남점에서 레슨이 시작되었다

 

요기가 골프존아카데미 강남점 입구!
실내인데 불구하고 매우 쾌적하다!

 

 

 

골프존 아카데미 가격!! 

 

 

 

프로님들 프로필!

 

 

 

흐흐흐 저를 완젼 타이트하게 가르쳐주시는 헤드프로님!!
원래 레슨이 30분이지만 두시간동안 아카데미에 있으면 두시간 내내 붙어서 알려주신다!!!ㅋㅋㅋㅋㅋㅋ진짜최고!!!! 완젼 강추!!!!  우리남편에게도 추천했다구
!! 
골프시작하면서 난생처음 덕분에 땀으로 샤워를 ㅋㅋㅋㅋㅋㅋ 프로님이 열정이 넘치게 가르쳐주신덕분에 끝날때쯤 사알짝 스윙동작이 몸에 익는다
!!! 
여기 등록하면서부터 생겼던 걱정은 레슨한방에 저멀리로
~~
ㅎㅎㅎ 9개월차 비기너로써 목표는 안정된 스윙이었는데 목표를 바꿔도 될꺼같음!! 두달안에 싱글목표ㅋㅋㅋ

 오버이긴하지만 헤드프로님과 함께라면 가능할꺼같다는 :)

여기는 쉴수있는 카페테리아!

 

 

 

연습타석

 

 

 

스크린골프 비젼에 적용된 기술이라서 측정센서가 매우 정확하다고한다

그래서 정확한 내거리를 확인할수있다갑자기 슬프닼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그리고 실내에서는 알수없던 구질페이스각도탄도,영상을 통해서  스윙모습까지 볼수있다
 나스모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이 어플로저장된다는거
!


내모습을 직접보면서 뭐가 잘못된건지 이해가 가장 잘되는 나에게 너무나 좋은 프로그램

 찍어달라고 괴롭히지않아도 된다는거 ㅋㅋ

 

 

 

프로님과 바쁜 연습시간을 보내다보니 내사진은 없네 ㅋㅋ
대신  예쁜 골프백!!

 

 

주차 두시간무료로 주차하기도 매우좋다!
앞으로 두달동안 프로님 가르침받으며 화이팅해야겠다!!!

 

 

 

 

 

 

 

 

 

 

<본 포스팅은 박정원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