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권혁만 원정대원] 서울숲 단체광고촬영 및 골프존마켓 당산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아빠마음입니다.

 

세상에 없던 토털골프문화를 체험하고 세상에 알리는 골프로드원정대

CF 광고에 들어갈 단체샷 촬영이 5/25일 서울숲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지지난주 비전체험 모임때 1차 촬영팀을 제외하고는 광고 촬영 경험이 처음인 골프로드원정대원들은

들뜬 마음으로 아침 일찍 서울숲에 모여서 담소를 나눕니다.

 

 

 

 

오늘의 첫번째 촬영 장소.  촬영스태프들이 촬영 준비에 분주합니다.

 

 

 

골프장의 느낌을 담기 위해 장소를 서울숲으로 선정한 것 같습니다.

살아있네!~ㅎㅎ 

 

 

 

 

역시 블로거분들 촬영에 돌입!! 저도 졸졸졸~ㅎㅎㅎ

 

 

 

어마어마한 광고촬영용 카메라..

 

 

 

골프로드원정대 CF 촬영 모습입니다.

바로 이런 컷을 수십번 반복했어요. 아무나 광고 찍는 거 아니더군요. ㅎㅎ

그치만 골프로드원정대원분들! 다들 외모도 출중하시고 끼들이 넘치셔서 금새 촬영을 마쳤습니다.

 

 

 

한 장소에서만 찍는게 아니고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촬영을 하더군요.

 

얼마나 자주 옮겨다니시는지 장비 옮기고 설치 하는게 척척척! 후다닥! 이더군요.

 

 

 

저의 매형을 닮으셨는데 카메라감독이신거 같네요.

레일 타는 카메라 몇번 봤는데 저게 우리를 찍는다고 생각하니 생각만해도 잼있더군요. ^^ 

 

 

 

모니터링도 하니 어떻게 찍어야겠다는 것도 알 수 있구요,

뒤에서 안찍히겠지 생각하고 놀던 형님들 놀란 가슴 쓸어안고 다시 촬영하기도 합니다 ㅎㅎ

 

 

 

우리 골프로드원정대원들은 쉬는 시간마다 친하게 놀아요~

 

 

 

광고를 찍어서 그런지 이제 이렇게 따라다니는 카메라는 크게 신경도 안쓰입니다. 하하하

 

 

 

편안~하게 대화들 나누시고요.

 

 

 

여유있게 촬영을 마치고 돗자리 위에서 맛난 점심을 먹었어요~

공원 나무그늘아래서 먹는 점심은 그냥 쳐다보기만 해도 맛이 납니다! ㅎㅎㅎ

 

 

 

그래서 많이 먹지는 못했네요...ㅜㅜ

 

 

 

시원~한 음료수들 가득!

이글루 아이스박스 탐났는데....

 

 

 

잠시 휴식 후 오후 일정 진행합니다.

 

용세 대장님 설명 후,

 

 

 

오늘 체험할 골프존마켓 마케터 류과장님이 골프존마켓에 대해 소개를 해주시고

오늘 미션과 사용할 10만 포인트를 나눠주십니다.  

 

 

 

미션 종이와 예쁜 카드홀더에 담긴 포인트카드!

 

 

 

주말에 정상 영업을 해야하는 골프존마켓 특성 상 오늘은 3개 팀으로 나누어 체험을 진행합니다.

저는 5/16일 오픈한 당산점!!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적용한 매장으로 인테리어가 매우매우 깔끔합니다!

또한 모든 골프존마켓은 모두 본사직영으로 운영되며 직원들 또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상담원들로만 배치되어

고객에게 꼭 맞는 클럽과 용품등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 당산점 소개 -

 

 

 

 

당산점에는 비전분석실이 마련되어 있어 시타 후 자신의 스윙을 분석하고, 피팅리포트를 제공합니다.

특히 현재 자기 클럽과 새로운 클럽등을 비교하며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현재 쓰고 계신 클럽들을 가져가는게 좋습니다)

 

- 골프존 마켓 당산점에 들어서는 골프로드 원정대 -

 

 

 

 

- 다양한 클럽 코너 -


 

 

 

 

 

 

 

 

 

 

- 다양한 골프 용품들 -

 

 

 

 

 

 

클럽 피팅장비도 보이구요,

 

 

 

골프로드원정대원들의 스윙을 분석해주고 스윙의 특성에 맞는 클럽들을 설명해주십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저도 피팅 리포트를 받게 되는데요,

 

 

 

저는 백스윙에서 힘을 빼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과

아무 생각없이 샀던 저의 드라이버를 이제는 바꿀 시기라는 말씀을 해주십니다.

스윙에 맞게 현재 쓰고 있는 클럽보다는 무겁고 강한스펙을 추천해주시네요.

현재 피니쉬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꾸준한 연습이 필요하다며 원포인트 레슨까지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제품만 무작정 강요하지 않아서 무척 편하게 스윙분석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비스 해주신 클럽에 붙이는 네임택 스티커!!!

클럽을 구매하신 고객분들에게 서비스로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작년초 다른데서 비싼 아이언을 구매했었는데 나름 유명한 그곳에서는 이런 서비스 찾아볼 수 없었는데 말이죠...ㅜㅜ

이 서비스는 무료로 해드릴 수는 없고 클럽을 구매하신 고객분들에 한해 특별히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상시인지 이벤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구매하실때 확인해보셔야 할 듯해요~^^

 

 

 

저는 이날 벨트와 보이스캐디를 구매했습니다.

아디다스 벨트 : 78,000, 골프버디 보이스캐디 : 159,000

 

 

 

현재 골프존 마켓은 서울 경기지역에만 총 17개점이 운영되고 있지만,

올해 영남지역 확대를 시작으로 25, 내년까지 전국 40개의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합니다.

하루 빨리 광주에 계시는 저희 아버지도 가까운 곳에서 이용해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현재(2013 5월 기준골프존마켓 운영매장은

서울 당산점, 강남점(트루핏 입점), 송파 롯데마트점, 강남스포월드점, 가산W몰점, 김포공항 아울렛점,

일산점, 분당점, 부천점, 평촌점, 의정부점, 영통 롯데플라자점, 계양 롯데마트점, 구성점, 수원 인계점, 안산점, 구리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골프존 마켓 매장 위치 보기

 

 

 

 

 

 

<본 포스팅은 권혁만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