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김현선 원정대원] 골프존 마켓에서 진실을 쇼핑하세요! 그 두번째.

 

 

자자...서울숲에서의 촬영을 마치고 골프존 마켓으로 이동!

오늘 우리가 촬영을 하게 될 골프존 마켓 강남점.

 

 

 

 

 

골프존 마켓 강남점은 뱅뱅사거리 골프 로데오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280평 규모의 강남 최대 골프전문 백화점이다.

지하1층은 국내외 모든 브랜드의 클럽들이 총집합해 있고

지상 1층은 골프용품 및 액세서리를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지상 2층은 2013 4월에 새롭게 오픈한 전문 피팅센터 '트루핏'(TrueFit)이 자리잡고 있다.

 

 

1F 용품관-세상에 없던 골프쇼핑을 하다.

 

 

 

 

 

 

 

 

 

촬영해야 하는데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도 몰랐당.ㅎㅎ

골프를 사랑하는 한사람으로써, 사실 나는 동대문에서 옷이나 신발을 쇼핑하는 것보다는

요런 골프 아이템들을 쇼핑하는게 더 재미있고 신난다.ㅎㅎ

뭔가 더 새로운게 나온것이 없나 구경도 하고 맘에 드는게 있으면 이것저것 골라도 보고...

물론 골프에 관심이 없는 내 친구들은 지루하겠지만;;;

과연 골프 백화점이란 말 답게 없는게 없다 ^^*

 

 

B1골프클럽관-국내외 모든 클럽들을 한눈에 구경할 수 있는곳!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0.1초의 눈깜빡임이라도 아까운 장소다.@_@

현재 장비를 다 갖추고는 있지만 역시 새로운 클럽을 보고 시타해보고 할때만큼은 기분 최고지!

아직은 초보골퍼라 장비욕심은 별로 없지만 나도 언젠가 어느 수준 정도의 공을 치게 되는 날이 오면

좀 더 좋고 나에 맞는 장비를 갖고 싶은 욕심이 조금씩 생기겠지?ㅎㅎ

침이 흐를 정도로 내내 입벌리고 구경했음! ♡.♡

 

 

 

 

 

 

 

오늘 촬영을 위한 장소이기도 하다.

역시 우리를 위해 고생하시는 스텝분들-! 감사합니다!!

 

 

 

 

촬영을 위한 컨셉과 내용을 감독님께 설명듣고 있다.

마음만은 프로급인데......이놈의 발연기 ㄷㄷㄷ

 

 

 

 

그래도 감독님께서 뭔가 카메라 각을 안다며...누나 잘하고 있다고 칭찬해주심.ㅋㅋ

(?? 뭔가 내가 누나가 아닌거 같은데요, 감독님??)

캭캭!! 나도 모르는 연예인의 본능이???ㅋㅋㅋ

 

 

 

 

힘들긴 해도 우리를 위해 고생하시는 분이 일케많은데...즐겁게 해야쥐!

사살 전문 연기자가 아니다보니 연기를 해야되서 힘든거지ㅋㅋ

난 요런 분위기 쪼아!

 

 

 

 

쉬는시간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고 ㅋㅋ

 

 

 

 

모자쓰고 부끄럽다고 얼굴 가렸다.ㅎㅎ 귀여운 인아.ㅎㅎ

 

 

 

 

촬영조 상현오빠 충회오빠 나랑 인아밖에 없다보니 사진찍어줄 사람이 없다 ㅠㅠ

네명이서 같이 촬영한 씬도 있는데 사진도 없고 영상으로만 확인 가능할듯...

석근오빠를 데리고 왔어야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대기하면서 쉬기라도 하는데...개인촬영하느라 계속 수고 하시는 상현 오라버니!

플래그 원 오렌지 셔츠가 잘 어울리시는군효.ㅎㅎ

 

 

 

 

 

쉬는시간 퍼터도 시타해보고.ㅎㅎ

...요거 탐난다...!! 내가 좋아하는 YES퍼터!!

가격보고...ㅎㄷㄷ 살포시 내려 놓음..._;;;

 

 

 

 

계속되는 촬영에 슬슬 배도 고파지고...근처 순대국집에서 저녁식사.

강남점까지 응원차 방문해주신 정화오빠, 혁만오빠, 수원군.

감사합니다^^

 

 

 

 

 

 

 

 

골프존 마켓 강남점 2층에 자리한 전문피팅샵 TruFit.

 

트루핏이란 믿을 수 있는 골프 피팅을 의미하는 Trust Fitting의 합성어!

 

사람마다 신장과 체중, 파워, 스윙이 다 제각각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꼭 맞는 클럽은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다.

어느정도 스윙이 잡혀있는 골퍼라면 자신에게 맞는 피팅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사실 나도 피팅에 대한 관심이 많아 예전에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어 알아본 적이 있는데

아직 우리나라는 제대로 된 전문 기술을 배울 수 있는곳이 아직 부족한듯...ㅠㅠ

 

 

 

 

 

오메...여기가 천국이구만.ㅎㅎ

트루핏 중앙에 위치한 제품 전시관! 샤프트, 그립, 헤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보고

선택할 수 있다. 피팅가능한 모든 브랜드가 있어 선택의 폭도 넓고 합리적인 피팅이 가능.

 

 

 

 

 

 

피팅 서비스를 받으시는 충회오빠.

, 몸무게, 손 악력 측정을 시작으로 신체인터뷰 측정 뒤 스윙분석을 들어간다.

볼 스피드, 스윙스피드, 탄도, 스핀, 구질 등 비전시스템으로 얻은 자료를 통해

피팅마스터와 컨설팅을 진행하게 된다.

 

 

 

 

실로 충회오빠께선 있는 힘껏 공을 때리면 100%훅성이 나기때문에 항상 살짝살짝(?) 스윙을 하시는데

피팅후, 100%의 힘으로 스트레이트로 가는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

오오...보는 내내 완전 신기 +_+ 신세계를 경험!!

 

 

 

 

<출처:GOLFZON>

 

기존의 클럽 일부분을 바꾸는 피팅도 가능하다.

샤프트 길이의 조정, 그립교체, 파손이된 클럽 수리 등 클럽에 관한 모든 해결이 된다.

실로 피팅마스터님께 어떤 식으로 피팅이 되는지 설명도 들을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

 

 

 

 

이 모든 시간이 끝나니 벌써 밤 10시가 훌쩍 넘었네;;;

본의 아니게 영업에 폐가 된건 아닌지^^;

그만큼 원정대원으로써, 열심히 골프존마켓 홍보 하겠습니다!!!

 

 

 

 

오늘 수고하신 멤버들!! 고생많으셨습니다.ㅎㅎ(찍사는 충회오빠.ㅋㅋ)

모든 대원들이 함께 할 수 없어 좀 서운했지만요 ㅠㅠ

 

너무 늦은시간이다보니 미션인 피팅리포트를 하지 못했다.

조만간 골프존마켓 강남점을 다시 방문해야 할듯.ㅎㅎㅎ

 

 

 

골프존 마켓 멤버쉽 가입 혜택!!

 

 

 

 

-구매한 상품의 금액의 0.5% 적립

-1 3개월의 무상 AS서비스(AS 규정은 각 수입상 규정에 의거)

적립된 포인트는 5천점부터 골프존 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합니다!!

 

 

 

 

 

이쯤에서 등장하는 또 마지막.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갖고싶다...내사랑 쵸파...나 이거 사줄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 포스팅은 김현선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