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김현선 원정대원] 골프존 마켓에서 진실을 쇼핑하세요! 그 첫번째.

 

2013.05.25 원정대 두번째 공식행사가 있던 날.

골프존 마켓어서 골프의 진실을 쇼핑하기!

 

그전에...광고에 들어갈 단체영상을 찍기 위해 서울숲으로 향했다.

 

 

 

 

 

서울숲은 처음 가봤는데 서울한복판에도 이런 외국삘 나는 공원이 있다니...

가족, 연인, 친구와 도시락 싸들고 돗자리 하나 들고 오면 좋을 듯 하다.ㅎㅎ

 

 

 

 

 

2주만에 만났지만 역시나 어제 만난 사이처럼 편안하다.ㅎㅎ

 

 

 

 

 

시작 전,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

 

 

 

 

상현오빠, 충회오빠, 인아랑 나는 오늘 마켓 광고 메인촬영이라 헤어, 메이크업 중.ㅎㅎ

 

 

 

 

 

우리를 위해 항상 수고해주시는 촬영 스텝분들. 준비가 한창이다.

 

 

 

 

샷 들어가기 전 감독님의 지시사항을 듣고 있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밝은 분위기를 요구하시는 중^^

 

 

 

 

이러한 상황을 몇번이나 왔다갔다 했는지...ㅋㅋ

처음엔 즐겁게 깔깔 거리다 시간이 지나면서 말이 없어지는 대원들.

아마도 뜨거워지는 햇빛 때문에...ㅠㅠ

 

 

 

 

그래도 최선을 다하며 열심히 열심히!!

 

 

 

 

모니터도 해가며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햇빛은 점점 뜨거워지고...ㅠㅠ

 

 

  

 

 

점점 치쳐가지만 휴식도 취하고~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요렇게 재미있는 사진도 찍고.ㅋㅋㅋ

남녀 같이 점프하는 사진 직원분이 찍어주셨는데 나중에 받을 수 있었음 좋겠네.ㅋㅋㅋ

 

 

 

 

 

힘내서 2차 촬영도 시작!! 이젠 어느정도 여유가 묻어나는 듯?ㅋㅋㅋ

 

 

 

 

이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장장 약3시간여에 걸친 촬영이 끝났다.

뜨거운 햇빛때문에 힘들기도 했지만 어디서도 해 볼 수 없는 재미있는 경험이었던 듯!

내가 언제 카메라 촬영을 해보겠어. 관리실패로 꽃미모는 준비못했지만...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하고 느낀 순간!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서 준비해주신 도시락도 맛있게 먹었다.

가끔씩 낙하(?)하시는 송충이님들만 빼면 더 좋았을 텐데.ㅋㅋㅋ

뭐 사실 나야 벌레들을 무서워 하지 않는 뇨자.ㅋㅋㅋ

 

 

 

 

이쁜이들은 먹는것도 이쁘네~~~난 거의 흡입 수준 ㅡ_;;;

여성다움을 본받아야 겠다 ㅜ_

 

 

 

 

식사 후 골프존 마켓 오프라인 유통팀 류정수 과장님의 방문!

 

 

 

 

 

마켓 방문에 관련된 설명을 해 주신 후 선물도 주셨다! 미션지와 힘께!!

저 포인트 카드에는 미션수행을 위한 10만 포인트가 똬!!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매장이 정상운영을 하기 때문에 다같이 움직일 수 없는 대원들은 강남점인 4명을 제외하고

당산점과 분당점으로 이동하여 마켓 체험을 하게 된다.

 

 

 

 

그럼 어디 골프존 마켓을 체험하러 출발을 해 볼까나??  부릉부릉~~~!!!

 

골프존 마켓! 진실을 쇼핑하기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마지막으로. . . . . .

 

 

 

 

 

 

 

. . . . . . .

 

 

 

 

 

 

 

 

 

 

 

 

 

 

 

 

꽃미모에 대한 아쉬움을 요렇게 달래본다.

머리에 꽃을 꽂았으므로...나름 꽃미모.ㅋ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김현선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