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박정원 원정대원] 골프존에서 열리는 "언남고등학교"고교동창스크린골프대회 참여하기!!!

 

요즘 골프존에서 고교동창스크린대회가 열린다는사실!! 
골프로드원정대로서  가만히 있을수없지!!ㅋㅋㅋㅋㅋ

 

 

서초구 언남고등학교 등록!!

 

 

 

ㅠㅠ 나은근기대했는데 우리학교 순위 왜이리 낮아 ㅠㅠ
선후배님들 모하시나요 ㅠㅠㅠ 스크린골프안치시고 ㅋㅋㅋㅋ

 

 

 

그래도 서초구에서는 나름 5!!

 

 

 

 

우리 골프로드원정대에서 만난 건웅오빠도 자랑스러운 언남인!! 

먼저 이리 언남고교모임을 개설하셨군요!!

 

 

 

 

아자아자!!!!! 서초구 강남구 통틀어 1위하는 상문고 이겨보자구요잉!!  언남인들 모두 분발하자구요!!

 

 

 

 

바쁜남편과 오랫만에 즐거운 스크린골프치러!! 고고씽!!
남편이랑 취미가 같아서 요즘 너무재밌다!!ㅋㅋㅋ

 

 

 

 

집근처 새로생긴" j golfzon"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뎌 오는구만!!

이것이바로미션!!
 

 

 

 

나에겐 캐디서비스와 컬러볼이란 무기가있지!!! 움하하하하하

 

 

 

 

GLF모드에서 언남고등학교 검색!!
(
다들 각자 학교검색하기!!)

 

 

 

 

건웅오빠가 오픈해놓은 경기조건!! 어쩐지 그린매우빠르 생각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보면 어쩔 ㅠㅠㅠ

 

 

 

 

이제 최종확인하고 시작!!

 

 

 

 

우리학교 안나온 남편은 게스트로 참여!! 순위적용안됨!!

 

 

 

 

이날 3일연장라운딩후 담날이라그런가 매우 피곤해서 드라이버가 미스샷이많이남!!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나에겐 캐디가있으니까!! ㅋㅋㅋㅋㅋ

 

 

 

 

캐디가 이렇게 라이를봐줌!

 

 

 

이날 그나마 괜찮았던 스윙동영상!

 

 

둘이 엉망진찬 치고있는데 서로비웃느라 웃겨죽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퍼터하고있는 우리남편ㅋㅋㅋㅋㅋㅋ이게바로 매우빠른 그린의 위력이다!!!!!

 

 

 

 

 

요기에도 고교동창스크린골프대회에 대한 정보가 있네요잉~~!!

 

 

 

막준비안됐는데 남편마구잡이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는 저렇게 허리구부려져있지않음!!!!!

 

 

 

이날 어프로치는 성공적!! 컬러볼이 백스핀이 잘걸려서 너무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나만의무기!

 

 

 

나의 캐디랑기념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디덕분에 어려운 라이도 척척!! 캐디없는 우리남편은 4퍼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홀마치고나니 ???? ㅋㅋㅋㅋ컨디션 난조로 엄청 못쳤는데 아직참가한 사람이 나뿐이라 1위했당!!! ㅋㅋㅋㅋㅋ

 

 

 

우리부부 웃고 서로 태클작렬하느라 명랑 골프였는데 타수는 ㅋㅋㅋㅋㅋㅋㅋ부끄럽다ㅋㅋㅋㅋㅋ

 

 

 

~~ 계속 드라이버 안쪽맞아서 클럽이 뒤틀렸구나너무가까이섰나보다 ㅋㅋㅋㅋㅋ오늘  스크린골프 약속있으니까 오늘은 잘해야징!! 

 

 

우리언남인들!! 어서어서 고교동창스크린골프대회 참가하기!!! 

골프존 스크린골프횟수늘려서 학교이름으로 거하게 장학금 쏘자구요!!! 

 

 

 

 

 

 

 

 <본 포스팅은 박정원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