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박정원 원정대원] 골프로드원정대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2일 라운딩!! 첫번째!!

 

6 15-16 골프로드원정대 마지막 공식모임!
골프존카운티 선운에서 12 라운딩있었다ㅎㅎㅎ

신나신나!!

우선 첫날!!!!!포스팅!!!
우리는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모여 출발~~

 

 

 

오랫만에 사회생활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여행가는 느낌ㅎㅎㅎ버스안에서도 무지 화기애애!! 채기계군덕분에 3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렸다궁!!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아침도먹고

 

 

 

미션도받고이날 라운딩 기대된다잉~~ :)

 

골프존카운티 선운C.C 도착!!
생각보다 서울이랑 무지가까운거같다!! 금새도착했군!!

 

 

다들 입구에 모여서 룰루랄라 사진찍고나도 찍고ㅎㅎ

 

 

우어~~~!!!!20 골프로드원정대위 골프백을 모아놓으니 어마어마하네용!!! ㅋㅋㅋ

 

 

맛있는 아침먹고 담당자에게 골프존카운티선운C.C에대해 설명듣고 이날 일정시작함!!

 

 

 

다른 골프장이랑 다르게 클럽하우스에서 음료무료로 제공됨!

 

 

골프존카운티답게스크린룸도 마련되어있음!

 

 

플래그원매장도있고

 

 

세상에 없는 단하나 스마트한 골프장!! 바로바로 테블릿으로 캐디분이 스코어 적어주신다라운딩후 서로 스코어카드갖겠다고 싸우지말라고 개별로 뽑을수있다 ㅋㅋㅋㅋㅋㅋㅋ

 

 

필드위에서 나스모 동영상촬영!!~~좋다좋아!!

 

 

골프텔에 묵으면 고창지역답게 복분자막걸리와 해삼정제공된다!

 

 

우리가 묵었던 골프텔 stay선운!!
완젼 요즘스러운 인테리어여자들끼리오면  좋을듯
!!

요즘스러운거모냐고ㅋㅋㅋㅋㅋㅋ 깔끔하고 모던함

 

 

홀마다 진행되는이벤트도많고 비기너들을위해 재미난 이벤트도 많음!! 

오비했다고 낙심하지마라오비맥주가 기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난 선운c.c!!

 

 

여자락커에서 단단히 꾸미고 준비중인 여자원정대원들!!

 

 

라운딩하기전 단체사진!!

 

 

 

발랄한 써니랑 사진도찍고!
이날입은옷은
?!!!
:화이트상의-폴스미스/화이트에 블랙도트무늬하의-케이트로드/골프화-아디다스클래식

써니:상하의 모두 플래그원!!

 

 

이날을 위해준비했다 ㅋㅋㅋㅋㅋ귀여운모자!! 페리게이츠캐쥬얼에서 구입했다클래식한스타일로 매우이쁨!!
(
페리게이츠골프는 이쁘지만 무지비싼데 캐쥬얼라인은 세컨브랜드마냥 쪼금 저렴함!! 근데 예쁜거 많다 ㅎㅎㅎ)

 

 

이날의 컨셉은 화이트클래식!!골프화이름도 아디다스클래식!!

 

 

스커트가 에이라인에 기장도 다른것보다 길어서 스윙하면 예쁘다!!ㅎㅎㅎ

 

 

첫날 우리팀원들!!

 

 

 

 

 

이렇게 태블릿으로 캐디분이 저장해주심신기하게  원정대원들 20인의 스코어가 모두뜬다!! 누가누가잘하나 ㅋㅋㅋ

 

 

 

중간에 그늘집에서 시원한 복분자막걸리도마시고

 

 

뒷팀과 사진도찍고 ! 단체로 오니까 너무너무재밌다잉중간중간 만나서 수다떨수있는 재미!!

 

 

첫날이라 피곤해서그렁가 실력발휘는 잘못했지만!
골프로드원정대원들과 신나는 라운딩이었음!

 

 

클럽하우스로돌아와 스코어카드 출력하기!

 

너무못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나게 친걸로만족하겠음~!!!

 

 

 

 

 <본 포스팅은 박정원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