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박정원 원정대원] 오왕~ 플래그1 (flag1) CF찍다!!

 

우앙~~저번단체컷에이어서 CF찍은날!
골프로드원정대원들마다 개성이담긴 주제의 CF 각각찍어왔는데 말이죠
!
나는 디자이너이므로 의류브랜드 "플래그1"광고에 참여하게되었음!!

 

 

촬영하기전에 메이크업헤어 받고 

 

 

예뻐지는중ㅋㅋㅋ

 

 

써니랑 메이크업받고 변신후 찰칵!

 

 

채기계군도변신 에프터!ㅋㅋㅋㅋㅋ

 

 

준석오빠까지 4명이 같이 찍었음!!

 

 

첫날 라운딩후 밤에찍은거라  스태프분들도 힘들고 우리도 피곤한상태 ㅋㅋㅋㅋ

 

 

그래서 촬영장분위기 모두 피곤한상태 ㅠㅠ

 

 

이렇게사람도많고 카메라도많고 매우긴장된다잉~~:)

 

 

촬영중간에 기념사진도찍고!!
우리가 입은 옷은 모두 "플래그1" ㅎㅎㅎ

디자인이 영해서 매우 귀여움!!

 

 

스태프분들이 설명해주지만 내머릿속은 지우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웃고있지만 울고싶은 ㅋㅋㅋㅋㅋㅋ

 

 

찍고또찍고!! 잘못해서ㅠㅠ 스태프분들 매우고생하셨음!

 

 

골프채널에서 방송될예정근데 못생기게나오면 어떡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참신한 경험이었음아쉽다 끝나고나니까 더잘할수있었는데!!에잇!! ㅋㅋ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박정원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