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박정원 원정대원] 골프로드원정대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2일 라운딩!! 두번째!!

골프존카운티선운에서의 라운딩둘쨋날!!!!

마지막날이라 단체복 입었음!! 단체복입고 기념사진!
내가 좋아하는 체크!!
 

 

 

ㅋㅋㅋㅋ라운딩하기전에 미션포즈점프샷하기!!
뒤에 두분   박자 못맞춘거야 ㅋㅋㅋㅋㅋ

 

 

 

같이 라운딩기념하며 멀쩡한 사진도찍고!!

 

 

이날은 전날보다 스윙이 잘됐다!! ㅋㅋㅋㅋ전날은 머릿속이 복잡했던듯! (백스윙잘해야해~막이러면서두달간 스윙을 바꿔준 레슨의 효과가 너무 잘나왔다!!!! 완젼 뿌듯!

 

 

덕분에 버디도했음국내에선 처음!! 나도 드뎌 나비스티커!

 

 

내가 몇위했나 중간중간 리스트도 확인하고!

 

 

뿌듯버디스코어!!

 

 

나인홀 돌고 시간이 남아서 기념사진!
이날입은옷모두 "플래그1" 클래식하면서 영해보인다!

 

 

 

뿌듯버디스코어!!

 

 

 

나인홀 돌고 시간이 남아서 기념사진!
이날입은옷모두 "플래그1" 클래식하면서 영해보인다!

 

 

 

이날 버디는저리가라 이글잡으신 정환오라버니!! 이야~멋찌다잉!! 골프장에서 기념사진찍어줌ㅋㅋㅋ막 하와이같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기 골프존카운티선운C.C 조경이 매우 이쁘다 서울경기권에선 찾아볼수없는 예쁨!!! 서울근교보다는 멀지만 매우이뻐서 남편데리고 오고싶을지경이었으니!!ㅎㅎㅎㅎㅎㅎ

이날 스윙동영상!! 매우좋았다 ㅋㅋㅋ만족!!

 

         

 

 

이제다시 후반 나인홀시작!!

 

 

 

전날 잠을못자서 그런가 후반에는 에너지 부족으로 미스샷이 많아짐 ㅋㅋㅋㅋㅋ 

아쉬워서 언니동생들과 수다삼매경하느라 ㅋㅋㅋㅋ

 

 

 

 

만족하는 라운딩돌고클럽하우스에서 스코어카드 출력!

 

 

 

이름으로 검색하고

 

 

모자에 나비두개중 하나는 주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출력하기!

 

 

~~! 스윙바꾸고 처음 내스코어 되찾다!! 으하하하하
예전스윙으로 94타수에 깜놀했었던적이 있었지!!  하지만 이번엔 더잘맞았는데 사실 이스코어로 만족은못하지만!! 다음번엔 90 깨는걸로~~!! 스윙바꾸길 무지잘한듯!!!!음하허하하하하하하하

 

 

 

 

이글하신 정환오라버니는 클럽하우스에서 이글증명서 발급멋있다아~~~~~~:) 나도 하고싶다!!!!

 

 

라운딩후 다들 깨끗이 시치고 버스에 오르는길 !
든든한 용세대리님뒷모습! (우리짐들어줘서그런건아니야ㅋㅋㅋ

 

 

12 둘이 웃느라정신없었던 써니랑도!

 

 

 

종합운동장에 다시들려서 마지막 공식 골프로드원정대 모임 끝이났다 ㅠㅠㅠㅠㅠㅠ 두달동안 정이 너무많이들어서 공식모임 끝이라니까 눈물나게아쉽다다시 미션을 받아야할것만같은다음일정기다려야할것만같은 ㅠㅠㅠㅠㅠ

 

 

 

내년에 골프로드원정대 2 모집한다는데  다같이 응모해야하는거 아닌가몰라 ㅋㅋㅋ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박정원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