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김현선 원정대원] [GOLFZON 골프로드원정대] 제1회 문체부장관배 한국투자증권 생활체육 스크린 골프대회

 

 

골프 대중화를 위해 골프존과 전국골프연합회가 손을잡다!!

드디어 스크린 골프에도 생활체육 스크린 골프대회가 열렸으니...7 1일부터 8 18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GLF로 참여를 하실 수 있겠다.ㅎㅎ

 

 

 

 

 

오늘 오랜만에 원정대원들과 만나 생활체육 스크린 골프대회를 즐길 오너스 스크린 도착!

입구찾기 힘들...ㄷㄷ

 

 

 

 

 

시작 전 김바로 군의 사업(?) 설명회.ㅋㅋㅋ

내가 좀 늦게 도착한 터라 자세한 설명은 잘 듣질 못했지만 ㅠㅠ 바로군 화이팅-!!

http://blog.naver.com/tentinside/100191506779?copen=1&focusingCommentNo=9345930

 

 

 

 

대회 방법을 간략(?)히 설명하자면

GLF선택->대회명 선택(생활체육)->자신의 지역구 선택...(강남구, 광진구, 중랑구 등등...)

대회 조건을 설정되어 있어 변경할 수가 없다.

 

휘닉스 파크, 핀위치 중앙, 좌그린, 그린은  약간빠름, 스윙플레이트 보통멀리건 1, 티업시간 16, 날씨는 맑고 바람은 강하게..

 

 

 

 

이 날은 골프존 직원 욘세대리와 함께 같은조가 되어 라운딩!!

근데...뭔가 다른방에선 나이스 버디가 나오고 분위기 좋은데...

뽀로로와 도라에몽은 뭔가...암울하다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뽀로로와 도라에몽의 승부 결과는???

 

 

 

 

..............이거 짠거 아닌데 동타 나왔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욘세군이 많이 봐준 듯^^;; 버디 찬스도 있었는데 놓쳤다 ㅠㅠ

 

 

 

 

라운드가 종료되면 이렇게 지역구 순위가 나온다.

나는 저~~~~~~~~~~~밑에서 찾아야 될 뿐이고.

원정대의 고수이자 맏오빠이신 피그몬 오빠 6!! 부럽부럽!!ㅠㅠ

나는 언제 저렇게 쳐봐??? 휘팍 나랑 안맞.........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구 대표 선발전은 71~84

광역시도 대표 선발전은 810

전국결선 남녀 단체전은 817~818

뭔가 나랑은 먼나라 이야기지만....일단 열심히만 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스크린 라운딩 후의 또 다른 재미!! 즐거운 빙수타임-!!

먹기 전의 근사한 사진을 올려야 되는데 꼭 이럴때 한박자가 늦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은후의 사진이라니;;;ㄷㄷㄷ

 

 

 

 

또 하나의 감동!!

원정대의 막둥이 예나가 5시간을 들여 원정대원들의 쿠키를 만들어왔다!! 우왕-!! 쵝오!!ㅠㅠ

 

 

 

 

아까워서 못먹고 ㅋㅋㅋㅋㅋ 후에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먹었다^^

넘넘 달콤하고 맛있었던 쿠키우리예나 상여자.ㅎㅎㅎ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 했던 생활체육 스크린 골프와 빙수타임!!

비록 오늘 경기 내용은 맘에 안들었지만...ㅠㅠ

아직 시간이 많으니 다음에 다시 도전해보는 걸로~!! ^^

 

 

 

 

오너스 벽면에 있던....

오늘의 명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김현선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