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최원주 원정대원] 골프존과 함께하는, 골프로드원정대 2기와 함께하는 골프조은날 -D조 [가을운동회편]

최원주 원정대원의 골프로드 이야기

:: 골프존과 함께하는, 골프로드원정대 2기와 함께하는 골프조은날 -D조 [가을운동회편] ::

 

 

 

 

 

 

골프존과 함께하는, 골프로드원정대2기와 함께하는 골프조은날 - D조

 

 

 

 

 

2014. 9. 27. 토요일.

오늘은 골프로드원정대의 골프존과 함께하는 골프조은날 D조 행사가 있는 날입니다.

저의 골프조은날 행사는 끝났지만,

원정대 친구들 얼굴도 보고, 사진도 찍을 겸 행사에 갤러리로 참석합니다.

 

 

 

 

 

 



 

 

 



 

오늘 저를 초대한 찌니가 골프존아카데미 중계점 프로님과 남편과 함께 와있네요...

 

 

 

 

 

 

D조는 어떤 행사를 준비했을까요?

 

 

 

 

컨셉 : 가을운동회

 







 


 

참가 인원이 너무 많다보니, 개인용 골프클럽이 아닌 시타 클럽을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미즈노에서 협찬을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음..역시 클럽은 미즈노!

 

 

 

 

미즈노 클럽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래용~

 

http://www.mizuno.co.kr/

 

단조아이언이라 손맛이 쫙~ 달라붙는 맛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아직 단조아이언과 주조아이언의 차이를 잘 못느끼겠습니다.

 

 

 

 



 


 

 

준비된 무대를 한번 쭈욱~ 둘러봅니다.

 

 





 

우리 골프로드원정대 2기 대원분들...

모델이 따로 없네요!!! ^^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불량식품까지!!! 하하호호....

정말...즐겁네요...^^

 

 




 

교단에 앉아계신 교장선생님두 계시네요~!ㅎㅎ

 

 

 



 

 

오늘은 청팀과 백팀 2팀으로 나눠 승부를 겨눠 볼 예정인가봅니다.

 

 



 

 

여긴...아마도 우리 원정대원들과 게스트들이 함께 할 식사 장소인가봐요...

 

 

가을운동회....하면...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도시락과 식사였던 것 같은데요...

꼼꼼히 준비한 D조에게 격려의 박수 보냅니다~~!! ^^

 

 

 

 



 

골프로드원정대 활동을 하면서...항상 저희 골프로드원정대 2기가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어가며

골프존 홍보대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뒤에서 묵묵히 준비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한번도 감사하다는 말씀 못드렸네요...

 

 

 

디메이트는 광고 마케팅 홍보를 담당하는 업체인데요...

위 사진 속에서.....우리 노랑티 원정대원분들께 열정적으로 설명하고 계신 인상좋으신 정중앙의 흰색티가 실장님이신데.....

세계적인 썬글라스 전문 기업 오클X 마케팅팀 출신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그 실력이 세심하고도 남다르게 톡톡튀더이다!

 

 

 

[디메이트]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57-3 원플러스빌딩 6층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6길 29 원빌딩

 

070-4201-1216

 




 

 

우리는 교단 앞에 나란히 서서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며 시작합니다.





 






오늘도 시상품으로 협찬해주신 골프스킨 사장님이 오셨습니다.

오늘은 더욱 친절히 스킨 부착법을 알려주시네요!







골프조은날에 초대되면 두부류로 나뉘어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 1팀 ] 골프를 전혀 몰라 관심갖는 비기너
[ 2팀] 골프을 즐기는 골퍼들




먼저 아래는 [ 1팀 ]인데요,
골프존 소속 프로님 2분이 그립잡는 법부터 시작해서 똑딱이까지....
친절하게 가르쳐주십니다.



때문에 골프를 전혀 경험해보지 않은 비기너분들도 골프조은날에 초대되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덥썩! 초대에 응하시면 됩니다. 

미즈노에서 클럽을 협찬해주기에, 클럽이 없으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2팀]이네요.



청팀과 백팀으로 나뉘어.....승부를 겨룰 예정입니다.
오늘은 프로님들이 많이 오셨어요... 골프존아카데미 중계점 프로님과 골프존아카데미 부천점 프로님을 비롯해서...
레이지 지인 세미프로님, 찌니 지인이신 노원구 스크린배 1위 입상자까지.....
참석자분들의 실력이 흐드드합니다.



















청팀 빠이팅이 아주 멋진데요! 과연 승리할 수 있을 것인지!!!!
잔뜩 기대해봅니다.








대회모드로 가는 [2팀]이다보니 사뭇 분위기가 진지하네요...ㅎㅎㅎ
서로 같은 팀을 응원하며....
스크린을 즐기고 있습니다.



[위사진 : GDR 비전플러스를 경험중인 레이지]




지인으로 초대된 갤러리분들....

[좌측 사진] 오른쪽 분이 노원구 스크린배 1위 입상자이십니다.
임팩트가 다르시네요....

[우측 사진] 레이지 지인 세미프로님이신데....
홍대에 멋진 핸드드립까페 R&D라는 곳을 운영하고 계시는 분이에요.
저두 한번 가서 마셔봤는데...커피향도 넘 좋고...
괜시리 죽치고 앉아 책한권 읽고 나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오....골프치는 모습은 처음보게 되는데...스윙스피드도 빠르시고... 아이언이 휘는 모습도....인상깊네요...




프로님들 치는 것만 봐도...아주 눈이 호강!!






중간중간..D팀 원정대원 레이지는.... 쪼꼬만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달려다니며....
소중한 순간순간들을 담고 있었는데요....

얘가...땀 뻘뻘 흘리며....달려다니고....모하나...궁금했는데....




궁금하시죠?
자!!! 함께 보시죠~~~



이런 멋진 동영상을 담은 레이지 친구가 궁금하다면....아래블로그로 고고!
연습벌레 레이지.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친구인데, 골프에 대한 열정이 남다릅니다.
매일 일 끝나고, 하루에 2-3시간씩은 연습하는 것 같네요.
같이 르꼬끄 나이트페스티벌 때 야간라운드를 함께 했었는데,
볼도 열심히 치려고 하고, 골프매너도 잘 지키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저는 점점 실력이 뒤로....내려가고 있으니 곧 레이지에게 핸디 받아야 할 것 같아요...
앞으로의 멋진 골프라이프가 기대되네요!




이런 멋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골프로드원정대....
저흰 벌써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3기에 적극적으로 지원해보시길 바래요~♡





돗자리에 옹기종기 모여..함께 한 식사시간.










자~ 오늘은 가을운동회이니...돗자리에서 식사해야죠~~~














요즘...가을타는지.....통 입맛이 없었는데...사진찍느라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배가 고팠는지, 한접시 뚝딱....먹어치웠네요...^^








자....만국기 휘날리는 저 배경 뒤로 줄을 선 사람들은 모하는걸까요???








젤 왼쪽 사진을 보면...교단 옆 GDR기계 옆으로 꽂혀 있는 쪽지 하나 보이시죠???
ㅎㅎㅎ
어릴 적에 [보물찾기] 라고...많이 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보물찾기를 열심히 하시면....이렇게 상품이 적힌 종이를 찾을 수 있고,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아마도 저 줄은...이 상품을 받기 위해 선 줄인 것 같네요...^^




식사를 하고 난 후,
이제 본격적인 챌린지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 게임1 ]

오늘 프로님께 똑딱이 레슨을 받은 비기너들이 함께 하는 게임으로,
똑딱이 한개 성공하면....달려가서 손을 대지 않고 과자를 먹고 돌아온 후 다시 두번째 똑딱이를...
이렇게 3개의 똑딱이를 먼저 성공한 팀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팀당 2명씩 출전하니 총6개의 똑딱이를 성공시켜야 되는거네요!













음..골프도 잘쳐야 하지만, 달리기도 잘해야겠네요..ㅎㅎㅎ
달리는 사람들, 사진찍는 사람들...
모두모두 신이 나네요!!!







ㅋㅋㅋ 레이지는 이렇게 뛰어다니며...동영상 촬영을 했네요....참..대다나다 레이지....

다시 한번 동영상











우리 원정대원들은... [ 게임1 ]을 즐기는 선수들의 사진을 담느라....분주한 모습입니다...
ㅎㅎㅎ

멀리서 사진을 담는 저도 넘 재밌었는데...
줄에 매달린 과자를 손대지 않고 먹는 모습을 정면에서 담는 원정대원들은 얼마나 재밌었을까요..ㅋㅋㅋㅋ




자. 이제 [게임2]를 즐길 차례입니다.



[게임2]

청팀 백팀의 각 대표선수가 몇명 나오고,
달리기 할 선수도 몇명 나옵니다.


GDR기계에서 공이 나오면, 그 공을 바로 치는 것이 아니라, 달리기 할 선수가 그 공을 갖고....셋팅이 되어 있는 50미터 전방의 테이블을 한바퀴 돌고 와서
공을 대표선수에게 건네주면, 대표선수는 공을 티 위에 놓고 드라이버를 칩니다.

공을 친 후에 바통을 이어받은 2번째 대표선수는 공이 나오면 또 달리기 할 선수에게 공을 건네줍니다.

공을 건네받은 달리기 선수가 테이블을 한바퀴 돌고 와서 공을 전해주면, 2번째 대표선수는 그제서야 공을 매트에 놓고 또 세컨샷을 할 수 있습니다.




선수로 출전한 분들이나,
응원을 하시는 분들,
사진을 찍는 분들...
모든 분들이 함께 즐기며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되네요!!! ^^













승리한 팀은 백팀으로...참잘했어요 도장을 받습니다...






디메이트 홍실장님.






















승리한 백팀은 1879와인을,
패배했지만 열심히 해준 청팀은 미션애슬릿케어 타올세트를 상품으로 받아요....




이긴팀 진팀 상관없이, 골프로드원정대 D조분들...참 수고많았어요....
열심히 준비한 모습에 감동이고,
또한 즐겁게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기념사진을 찍고, 마무리합니다.




청팀.






우리 원정대 친구들은 D조친구들을 서로 찍어주느라....난리법썩이네요..




백팀.










모두 함께..한컷.






자~오늘의 행사를 시원~하게 마친 것을 축하하는 깃발을 휘날리며.....
다음 번 골프조은날 행사에 또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골프조은날 행사는 2014.10.18토요일과 2014.10.25. 토요일골프존본사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혹시나 참석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제게 말씀해주시면, 초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골프존과 함께하는 골프조은날은 골프를 잘 모르는 분도,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도...
모두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골프로 하나되는 시간. 골프존과 함께 하는 시간. 골프로드원정대2기와 함께하는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