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변영수 원정대원]골프조은날 그 두번째 이야기 (가을운동회편)

 

변영수 원정대원의 골프로드 이야기

:: 골프조은날 그 두번째 이야기 (가을운동회편) :: 

 

 

 

 



골프조은날 그 두번째 이야기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청담동 골프존타워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ㅋㅋㅋ

골프조은날은 골프존을 통해 골프가 조아지는날입니다.ㅎㅎㅎ

우리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팀D에서 준비하고 있는 골프조은날...

기대부푼마음을 한가득 가슴에 품고 가고 있어요.

 

골프조은날 행사 멤버 (골프존 골프로드원정대 팀D)

장명섭대원

정혜진대원

오현택대원

조아라대원

 



골프존타워 클럽하우스....

여기는 이제 정겨운곳

이제는 안내없이도 그냥 지하로 내려갑니다

 

 



오늘의 골프조은날 컨셉은 가을운동회네요.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하면 오재미인가 그걸로 박터트리기를 빼놓을수 없죠.

 

 



교단에는 월요일 조회끝나면 나오시는 학주(학생주임)이 믹싱을 하고 계십니다.

 

 



가을운동회를 멋지게 준비해놓으셨네요.

굿~~~~~~

 

 



힘껏 휘두르고 가깝게 붙이자~~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

호스트(나이순)

1번 장명섭 대원

2번 정혜진 대원

3번 오현택 대원

4번 조아라 대원

 

 



예전에 팀A할때튼 바캉스가 컨셉이라 캠핑테이블과 캠핑의자가 있더니

이번엔 운동회에 맞게 돗자리가 셋팅되어있네요.

센스터짐.ㅋㅋㅋ

 

 



골프조은날 가을운동회편 스케~~쥴

먼저 환영인사로 시작해서 시상식으로...^^

시상식에좀 나가봤으면..ㅋㅋ

 

 



한쪽에서는 운동회 음식 준비로 바쁘시네요.

미리 맛있게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예의바른 버디천재님)

 

 



골프조은날...

오늘은 청백전이군요.

이렇게

4강전...이군요.

 

 



청팀을 소개합니다.

청팀사진만 구해왔습니다.

양해바랍니다.ㅋㅋㅋㅋ

다들 미남이십니다. 미녀도 한분 계십니다.

사진제공 : 레이지블로그 http://blog.naver.com/crazy828282

 

 

 

* 4강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들 소속이 있다보니

다들 관심속에 샷을 하며 같은팀을 응원하고 있어요.

청군 이겨라..

백군 이겨라...

 

야야~ 야야야야~ 야야야야야야야~~

야야~ 야야야야~ 야야야야야야야~~

 

ㅋㅋㅋㅋㅋ

 

 


 


한쪽에는 이제막 골프를 시작하신분이나 아직 접해보지 못하신분...

그리고 원포인트레슨이 필요하신분들의

레슨을 받을수가 있어요.

골프가 좋아지는날...골프조은날이잖아요.

 


 


이 열기를 보세요.

모두들 우승은 어느팀에서 할것인가...?

응원도 열정, 관심도 열정....이 가득하네요.

 

 

 


 


한쪽에서는 우리 원정대원들의 경기도 별도로 있었어요.

발출연:이키로 윤영득 대원

풀출연:씽씽쿠비 홍정훈 대원

 

 



중간중간에 깨알같은 이벤트

보물찾기...

구석진곳이나 생각하지 못할곳에 숨겨있는 보물들....

길가다 만난분 골프스킨에 당첨되셨네요.

양해를 구하고 사진한컷~찰칵!

 

열심히 4강전을 하고나서...

이제 식사시간이 되었네요.

아~ 기뻐라...

전에 팀A 골프조은날에는 식사시간 오픈 바로전에 돌잔치갔는데..ㅋㅋㅋㅋ

 


 

 

 

 

 

 

 

 


즐거운 식사 시간 차려준 음식도 많네요.

아까 그 열심히 식사준비를 해주신분께 다시한번 감사를...

감사히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ㅎㅎㅎㅎ

 


 


모두가 식사시간이 이시간

골프존의 가을운동회장소는 조용합니다.

오손도손 이야기소리만 여기저기에서 들리는중...

 

그리고 후다닥 식사를 하고 또 하던 경기를 하는 원정대원들...

 

 



이날도 어김없이 골프스킨 사장님이 오셔서 골프스킨을 나눠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꾸벅

 

 



우리 원정대원들 열심히 원정대 선운 레이지배 경기를 하고 있는데

이키로님이 부릅니다.

모니터를 가리키며...이거 보라며...

252m를 날렸다고...^^

대단합니다.

하지만 잠시후 252m는 그냥 잠겨버립니다.ㅋㅋㅋㅋㅋ

 

 

 



지디알 GDR시스템 참 좋습니다.

 

 



뻥하고 스윙하고 나면

이렇게 이키로님이 나와서 분석을 해주십니다.

 

 



스윙하는 모습을 정면 뒷면 그리고 슬로우모션, 장면장면 끊어서

볼수 있어서 분석하기가 좋습니다.

분석결과 : 버디천재의 스윙은 전체적으로 좋으나 눈꼽만큼 바꾸면 좋은게 있음. (과장된 말)

 

 



골프존타워의 밤이 찾아오고 있지만

지하는 아직도 낮입니다.ㅋㅋㅋ

 

 



이제 드뎌 2부순서....

레슨이 이루어졌던 그곳에서

2부게임이 진행됩니다.

 

 



시작 전 분주해지면 승리를 하겠다는 의지를 굳게 다짐합니다.

왜냐면 상품이 있기때문이죠..ㅋㅋㅋㅋ

 

 


 


우리가 한번쯤은 해봤을것 같은 실에 달려있는 과자먹기

과자먹기전 스윙...그리고 과자먹고 스윙...ㅋㅋㅋ

골프와 운동회의 콜라보레이션이네요.

흥미진진한 골프조은날

 

 



장타대회에서 혜성같이 나타난 이분은 누구시길래

276m를 그냥 때리시나요

300야드가 넘는 pga프로갔네요.

이키로님의 252m 그냥 껌이 되버렸습니다.ㅋㅋㅋㅋ

 

 


 


여러가지 운동회이벤트로 골프조은날을 찾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있어요.

아우~

 


 


 

 

운동회의 꽃 릴레이경기가 한창입니다.

청군이겨라 백군이겨라....

나는 어느팀도 아니니 아무나 이겨라..ㅋㅋ

 

 


 


이렇게 골프조은날의 공식행사를 마치고 시상식도 가졌습니다.

와인타신분 파우치타신분등등

모두들 행복한 미소를 한가득 가지셨네요.




이분들은 지금 워하는중?

 

 



바로 골프조은날에 참석하 모든분들의 단체사진을 찍기위해서죠.

이날 즐거웠습니다.

 

 

 

운동회의 하이라이트를 레이지님이 만들어 주셨네요.
지하철 타고 왔다갔다 하면서... 또는 잠이 안올때 보세요.^^
동영상제공 레이지블로그 : http://blog.naver.com/crazy828282
 
다음 골프조은날 : 10월 18일 (컨셉:가면무도회)
 
모두가 흥미진진하고 즐겁고 골프가 좋아지는날 골프조은날...10월 18일이 기다려집니다.
 
골프존타워 서울 가는길 : 영동대교 남단 리베라 호텔 바로 옆에 있어요.
지하철은 7호선 13번출구 나와서 도보로 1분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