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변영수 원정대원] 골프가 좋아지는날 골프조은날 (가면무도회 편)

변영수 원정대원의 골프로드 이야기

:: 골프조은날 그 두번째 이야기 (가을운동회편) ::

 

 

 

<골프조은날 intro>

골프가 좋아지는 골프조은날...

어떻게 준비가 되는가 참으로 궁금해 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그 준비하는 단계로 가볼까요?ㅎㅎㅎ

 



먼저 골프존 청담타워의 골프존 클럽하우스...

주차를 하고 제일 처음으로 문을 들어서면

이렇게 welcome! 을 알려줘요.

 

골프로 즐거워지는 두번째 이야기

골프존 골프로드 원정대 시즌2

 



골프존타워에서 골프조은날이 열리면 지하에서 열리는것 같아요.

지하로 내려가 보니

이봐이봐

골프존 스탭들 쉴틈없이 준비하다 딱 걸렸네요.

 

 



구석구석 골프조은날을 일리고 있어요.

스폰서사들의 포토월까지...

행사다운 행사준비예요.

 

 



그리고 마지막 점검회의

깨알같이 시간과 진행등이 기록되어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은 안전

그리고 즐거움

 



골프조은날에 골프가 빠질수는 없죠?

많은 클럽들이 종류별대로 배치되어있고요.

클럽종류별 클럽갯수등 모든것을 체크합니다.

 

 



마지막 조명, 장식등을 체크합니다.

리허설을 하고 단단히 붙어있나 점검에 또 점검...

 



오늘 골프조은날의 컨셉인 가면무도회의

가면도 준비해야겠죠.

 





위에는 초급반의 가면

아래는 중상급반의 가면

이렇게 컨셉에 맞는 준비까지 쉴틈이 없어요.

 



휴식하는곳 식사하는곳의 천정까지 풍선으로 파티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요.

이렇게 점검에 점검 그리고 리허설....

이렇게 손님들이 오기전까지 모든 준비를 마칩니다.

그리고 하는것은....?

 



골프스윙연습이죠.

골프조은날의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

그리고 좋아하는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

그리고 연습을 하기 위해서...

그냥 하는것보다

 4명의 남자가 니어핀대회를 합니다.

 

통닭내기

참가선수

김용세대리

박정훈과장

홍석민실장

변영수과장

ㅋㅋㅋㅋㅋㅋ

 

* 결론은 김용세대리 통닭 잘먹겠습니다.

 

 

 이렇게 모든 준비를 하고...

1층 손님맞이 하러 갑니다.

 

 


<골프조은날 본방>



골프존 클럽하우스에는 이미 많은 손님들로 북적대고 있어요.

 



오늘의 호스트

B팀 (best team)

윤영득대원

변영수대원

한효진대원

박은지대원

 



그리고 다른 원정대분들도 오셔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많은 게스트들로 로비는 북적북적~~ㅎㅎㅎㅎ

 



게스트들이 많으니까

더욱 즐겁네요.

이날의 모든 게스트는 같이 어울려져 즐거운 가면무도회를 즐기게 됩니다.

 

 



골프조은날(가면무도회 편)

행사순서가 나왔어요.

16시 입장

골프존소개

비전플러스 배틀, GDR레슨

저녁식사(올~~ 이시간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GDR 챌린지 대회

 

 



이거이거 중요해요.

골프조은날에 가면 SNS 인증을 하면

특별한 선물을 줘요.

유즈풀한 선물이예요.

 

블로그,페이스북,카스,트위터,카페,밴드등... 모든 SNS에 현재의 골프조은날의 인증샷을 올리면

특별한 선물을 줍니다.ㅎㅎㅎ

 



오늘의 진행을 맡은 아빠곰

항상 깔끔하게 진행하죠.

골프조은날의 시작을 알립니다.

 

 



오늘의 골프레슨을 맡아주실 골프존 소속 2명의 프로선수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30대마케터 김용세대리의 골프존소개 골프조은날 소개로

행사는 시작됩니다.

이건 소개를 하고 있는건가요? 아님 포토타임인가요?ㅎㅎㅎㅎ

 



많은 게스트가 모인가운데

가면무도회 컨셉을 설명하고....





가면을 고르게 됩니다.

초급자쪽에서는

쿵푸팬더

아톰

캣우먼

레드캣우먼등등의 가면을 고르게 됩니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서요.

 

 



그리고 중상급자들은

여기서 가면을 고르게 되는데

라스베이더

배트맨

슈렉

울트라맨

 

각자의 취향에 따라 가면을 고르게 됩니다.

 

[여기서 숨어있던 깜짝 발표...]

배트맨은 배트맨끼리 팀

울트라램은 울트라맨끼리 팀....

이렇게 팀이 정해졌습니다.

 

 

 



그리고 몸풀기에 돌입합니다.

각자 자신이 속한 팀에서 같은 가면을 착용하고

그 자리에서 돌아가면서 비전플러스를 체험합니다.

 

 



ㅋㅋㅋ 한효진대원도 다른 원정대원들도 비전플러스를 체험합니다.

즐거운 골프스윙

 

 



​한쪽에 마련된 GDR에서는

초급자들의 레슨이 있었어요.

그립을 안잡아본 초급자도.....

 



그리고 똑딱이만 해본 초급자도...

그리고 중급자도...

골프존소속 프로들의 열정적인 레슨이 있었어요.

부족한것 저도 원포인트 레슨을 받고 싶었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아쉽습니다.

 

 



아빠곰이

아주 즐거운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저 왼손이 가리키는곳에......

 

"다과가 준비되어있으니 원없이 드시고 원없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가운 소식맞네요..ㅎㅎㅎㅎ





<사진협찬 : 레이지블로그 http://blog.naver.com/crazy828282>

 



<사진협찬 : 레이지블로그 http://blog.naver.com/crazy828282>

즐겁게 마실거리를 마시면서

가볍게 먹을거리를 먹으면서

즐겁게 비전플러스 체험을합니다.

 

 



각팀별 몸푸는 시간

배트맨팀 위주로 촬영된 사진...

이분 박타민 친구분 못친다 하시고는 엄청 잘 치시는중~

다들 엄살쟁이들인것 같아요.

(상대편을 안심시키려는 전략)

 

 

 


아이언퀸이 될꺼야님

저번에는 불가남님 특별게스트로 오늘은 테드(전 이키로)님의 특별게스트로 오셨어요.

 

 

 


나를 도촬하려는 용세대리...

그냥 사진찍는다 말하면 포즈 취해줄텐데......ㅎㅎㅎ

 

 



각 팀별 예선을 걸쳐

대표선수를 뽑게 되었습니다.

비전플러스 배틀

각팀별 예선은 진행되고...

경기에 대한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골프조은날의 가면무도회의 밤은 깊어갔습니다.ㅎㅎㅎㅎ

모두들 즐거운날..^^

 

 



캐우먼도 갑자기 나타났네요.

그런데 가면이 작은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사진협찬 : 레이지블로그 http://blog.naver.com/crazy828282>

아이언~맨

이러 이날 하루 엄청 외쳐댔습니다.

다들 포즈 요청으로..ㅋㅋㅋ

 

 

 

비전플러스 배틀경기


각팀 예선을 걸쳐 뽑혀진 대표선수들

울트라맨과 라스베이더팀의 대결이 있었습니다.

이경기에서 승자는?

밑에 결승전 사진을 보시면.....나옵니다.

 

 



이쪽도 또 4강전

슈렉팀과 배트맨팀의 경기가 있습니다.

긴장감이 맴도는 현장이었습니다.

슈렉의 맨앞에 선수....

저건 쿵푸팬더아닌가요?ㅋㅋㅋㅋ

이팀의 승자도 밑에 결승전 사진보면 나옵니다.

 




각 팀의 선수들 열심히 경기에 임하였어요.

3명씩 각팀의 대표가된 12명의 선수들....

정말 멋진 플레이였어요.

연장전까지 가며 아슬아슬....

 

 




드디어 결승전

결승전은

배트맨팀과 라스베이더팀입니다.

지로(버디천재)는

배트맨팀이었어요.

당연희 배트맨팀을 응원했습니다.

 

 



결승전답게 모두가 열띤응원을 하며 관람했어요.

하지만 중간에 저녁식사 시간과 겹치면서.... ㅜㅜ

응원하던 사람들 밥먹으러 가네요.

여기서 생각나는 말...

금강산도 식후경~ㅋㅋㅋㅋ

 

비전플러스 배틀 최종 우승팀은....

바로 배트맨팀으로 돌아갔습니다.

짠짜잔짠~~ 축하합니다.

배트맨팀^^

 

 



그리고 아빠곰의 진행으로 이어지는 GDR챌린지

GDR챌린지가 오늘 참가한 모두가 즐거워지는 자리인것 같아요.

골프조은날의 하이라이트

 




모든 게스트가 한자리에....

많은 게스트덕분에 빈틈없는 GDR공간...ㅎㅎㅎ

 



여기서 잠깐 마스크별...한번씩의 찬스가 있네요.

막판뒤집기할때 사용해야 하는데...

배드맨팀 찬스를 놓침이요..ㅜㅜ

 

 

 


GDR챌린지 그 첫번째 대결은

바로 똑딱이 대결......

 

 



정해진시간(1분)내에

두명에서 돌아가면서 똑딱이를 하여 어느팀이 많은 똑딱이를 성공하느냐....

이분... 다시 기회를 달라며

억울하다며...

하지만 스포츠는 공평한것.ㅋㅋㅋㅋ

다음기회에 다시 해요.

똑딱이 대회. 슈렉팀과 울트라맨팀 공동우승

준우승 배트맨팀

 

 

 


그리고 두번째 챌린지 장타대회

각팀별 두명씩 나와 두번씩 스윙 그중 잘한것 한개씩 더한것.

로보태선수...그립을 가다듬고 찬스를 사용해 장타를 보냅니다.

라스베이더팀 우승

준우승 배트맨팀

 

 



다음 니어핀대회

설정된 거리에서 핀에 가깝게 붙이기...

이거 울트라맨팀의 희원님이 2M로 우승

 

그리고 종합대회

2개홀을 돌아 최종적을 제일 적은타수가 승리

1등팀은 당연 배트맨팀이죠~ (1오버로 우승)

 

 



그리고 점수가 집계되는동안

모든 참가자들은 즐겁게 단체기념사진을 찍습니다.

푸헤헤헤~ 모두들 가면이 잘 어울려요.

 

 



비전플러스 배틀 우승 : 배트맨팀

GDR챌린지 우승 : 라스베이더팀

그리고 아차상

참가상

모든 참가자들에게 상품이 골고로 돌아가는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물론 젤 잘한것은 배트맨팀이었데요.^^

 

용세대리의 마감인사로 골프조은날 가면무도회편이 즐겁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사진제공 : 용스타블로그 http://blog.naver.com/fasting1>

 

 

 

 

다음 골프조은날 예고

10월 25일 16시 골프존타워 청담

컨셉 : 밀리터리(군대) 

초대권배부자들 : 골프로드원정대 C팀

정용철대원

오혜은대원

배두현대원

이소미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