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Academy

[김석근 원정대원] 골프로드원정대 일지 #20, 골프존 아카데미 광고 촬영 현장

 

2013.06.28, 11:00 PM 골프존 아카데미 강남점

 

 골프로드 원정대의 마지막 광고 촬영이 골프존 아카데미 강남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광고에는 특별히 제가 출연한답니다. ^^;;

 

 

 

촬영이 시작되기전 감독님의 간단한 설명이 있었습니다특별한 시나리오는 없고 자연스럽게 레슨을 받는 모습과 골프존 아카데미에서 연습하는 모습이 촬영 된다고 합니다.

 

 

 

결혼식 이후 처음으로 화장도 해봤습니다. 많이 어색하네요.

 

 

 

모든 준비가 끝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갑니다.

 

 

 

 

골프존 본사에 계신 프로님과 함께 호흡을 맞춰 보았습니다. 프로님이 말씀을 워낙 잘하셔서 촬영 스탭 모두 레슨에 집중하는 사태도 발생했었네요. ㅎㅎ

 

 

 

자연스러운 장면을 담기하기 위해 같은 장면이 여러 각도에서 촬영 되었습니다.

 

 

 

GDR 시스템을 이용하여 레슨을 받는 모습도 촬영되고,

 

 

 

직접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레슨 모드를 선택하는 장면도 촬영 되었습니다.

 

 

 

스윙하는 모습이 촬영되는줄 알고 열심히 클럽을 휘둘렀는데... 골프존 아카데미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촬영되고 있었네요. ㅠㅠ

 

 

 

촬영 중간 중간 에너지 음료로 피곤함을 달래 봅니다.

 

 


단체 촬영이 끝나고 2시간 넘게 개인 인터뷰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화장도 새로 고치고 인터뷰를 위한 마이크도 착용해 봅니다.

 

 

 

 

새벽 시간이다 보니 멍한 상태에서 질문에 대한 대답을 했었는데 감독님께서 의외로 자연스럽다는 말씀을 하시네요.

 

 

 

 

해가뜰 무렵 골프존 아카데미 광고 촬영이 끝났습니다광고에서 골프존 아카데미 부분이 몇 초가 될지 모르지만 밤새 많은 분들이 고생한 만큼 좋은 영상이 나왔으면 합니다.

 

 

 

골프로드 원정대 광고는 7 5일부터 골프 채널과 스포츠 채널을 통해 티저 광고가 방송되고, 7 23일 부터 골프로드 원정대 활동 영상을 만나 보실 수 있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릴께요 ^^

 

 

 

 

 

 

<본 포스팅은 김석근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