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Academy

[권혁만 원정대원] 마지막 공식 촬영, 세상에 없던 골프연습장 골프존아카데미 편

 

 

 

<골프로드원정대의 마지막 공식행사, 6/28일 세상에 없던 골프존아카데미 CF촬영 현장 후기>

 

  

 

그동안 의리와 정으로 뭉친 우리 골프로드원정대원들은 이날 새벽까지 진행될 마지막 CF촬영 응원차 현장을 방문하였는데요,

창원군, 정원양의 생일도 겸사겸사 축하해주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골프로드원정대원들이 열심히 촬영한 CF 7/5일 티저광고 후,

7/23일부터 10월 중순까지 골프채널과 스포츠채널을 통해 전파를 탄다고 합니다!!

 

이제는 우리도 스타?? ^^

 

 

 

 

 

조촐하지만 정말 축하받는 분위기가 팍팍 느껴지시나요? ^^

 

 

 

인천에서 강남까지 응원 온 혜린 누나는 먼저 자리를 일어서네요. 다들 아쉬움에 달라붙어 셀카놀이 중~! ㅋㅋ

정작 본인은 제 카메라를 보고 계시는 군요..ㅋㅋ

 

 

 

 

오늘의 CF촬영조이신 재훈형,경화누나 부부 (원정대 유일무이한 부부대원)

 

 

 

역시나 CF촬영조인 용철형님. 새로운 스타일에 깜짝 놀랐습니다. ^^;;

5년은 젊어보이시네요~^^

 

 

 

열심히 분장중인 촬영팀. 재훈형의 깨알같은 V ㅋㅋ

 

 

 

매번 사진 찍으시느라 고생많았던 석근형.

제가 마지막행사라고 큰 맘먹고 카메라 들고 와서 찍어드립니다. ^^

 

 

 

굳이 화장을 안해도 멋있는 재훈 형님~ 멋집니다!

 

 

 

 

열심히 CF촬영중이네요.

 

 

 

화면으로 보면 정말 예술이라는~ 와우~

 

 

 

 

 

 

 

휴식시간 중 메인을 바꾸어 촬영 들어갑니다.

 

 

 

용철형님이 프로를 지도해주는 느낌은 저만의 생각인가요?? ㅎㅎㅎ

 

 

 

원정대 시작하면서 처음 클럽을 잡아본 경화누나도 실력이 부쩍 늘었답니다.

멋져요~^^

 

그리고...

 

 

 

고생하는 대원들을 걱정해주는 대장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용세대장 정말 고생 많았어요!! 이렇게 좋은 인연 만들어주신거 너무 감사드립니다.

......샤릉합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는 촬영에 방해 안되게 강남점 앞에 치맥을 하러 나옵니다.

 

 

 

...현우??닮은 알렉스.. 목소리까지 닮았답니다.

 

이렇게 밤에 밖에서 먹고 있으니 홍콩의 밤거리같네요.

 

 

 

 

베엠베 차창 사건으로 벤쯔 대차 받아오신 건웅형님. 멋지시네요~ 홍콩의 대부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ㅎㅎ

 

 

 

 

이렇게 마지막 공식행사의 밤은 깊어가네요.

 

그리고 오늘(6/29) 예정대로 대망의 THE OPEN 참가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하신 5명의 원정대원! 모두 축하드립니다.

골프로드 원정대, 영국원정 대상자 발표

 

 

저는 최종 원정대원에 선발되지 못했지만,

슬픔과 후회보다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더 큰거 같아요.

 

 

떠나는 마음은 가볍게 돌아오는 두손은 무겁게!! ^^

 

 

 

 

내 맘 알랑가몰라ㅜㅜ

 

 

 

 

 

 

<본 포스팅은 권혁만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