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서혜린 원정대원] 골프로드 원정대- 디오픈 참관기#4

 

 

드뎌 디오픈 관람일이에여.ㅎ 기대감으로 잠을 설쳤네여^^ 과연 뮤어필드는 어떤 곳일까요?

우리 함께 가보아요 ㅎㅎ 영국 신문은 온통 디오픈 얘기군요^^

 

 

 

 

뮤어필드로 떠나기전  ..

 

 

 

뒤에 보이는 벤이 우리를 안내해줄게요요 ㅎ 벤츠

 

 

 

넘 신나서 한컷 ..미선이가 가르쳐준 포즈 ㅎㅎ

 

 

 

대한민국과 스코틀랜드  무슨 연관이 있을까?

 

 

 

뮤어필드가는 차안에서 다니엘신님이 찍어주셨네요 ^^

 

 

 

이쁜이 은지랑..

 

 

 

 

왕자님 정환 오빠랑,,ㅋㅋ

 

 

 

저돌적 포스 욘세 대장....ㅎㅎ

 

 

 

5남매 원정대 ㅎㅎ

 

 

 

 

사랑스런 은지와...

 

 

 

드뎌 뮤어 필드에 왔어요 ^^ 감격  울보 혜린 눈물 뚝.....

 

 

 

디오픈 입구에요  감시가 삼엄했는데 화면은 별로 그러하지가 않네요 ㅎㅎ

 

 

 

어디든 인증샷은 기본 ㅎㅎ

 

 

 

철재씨의 입장티켓을 받아들고  하넛... 65 파운드 헐 울나라 돈으로 거의 10만원 가끼하네요. 비싸당

 

 

 

경기장안은 사람들로 인산인해  .... 대체 선수들 볼수 있긴하는겨?

 

 

 

깨알 인증샷 찍어주고..ㅋㅋ

 

 

 

요긴 1홀 티샷 기다리는 중 1홀 티샷후 이동할수 있는 곳이에요..

 

 

 

워낙 넓어서 곳곳에 이정표가 잇어요 ㅎㅎ..이분은 마니 본 분인데 ㅋㅋㅋ

 

 

 

전광판 속 로리 기분이 안좋아보이네요. 오늘 컨디션이 좋지 않은것 같아요 ㅠㅠ

 

 

 

반면 미켈슨은 순항중...

 

 

 

요긴 디오픈  기념품샵이에여..첫날이라 기념품이 많지만 마지막날은 거의 동이 난다하더군요 ..

 

우린 첫날이라 여유롭게 쇼핑했어요

 

 

 

그 유명한 18홀 깃발

 

 

 

디오픈을 상징하는 모자들...

 

 

 

 

  ```귀여운 곰인형까지..

 

 

 

지인을 위해 마크도 샀어요..

 

 

 

나를 위한 모자도..

 

 

 

첫날인데도 구름관중이 따로 없네요  ..

 

 

 

이분은 미국 CNN기자인데요  .우리 원정대 깔맞춤옷이 인상적이라며 취재햇어여요 ㅎㅎ

 

CNN 페이스북에 오른다 하니 원정대는 점점 글로벌화 되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

 

 

 

어때요? 울 원정대 요만하면 디오픈에서 많은 활약 한거 맞죠? 담 이야기 바로 전해줄께요 ㅎㅎ 

 

 

 

 

 

 

<본 포스팅은 서혜린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