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정대스토리

[서혜린 원정대원] 골프로드 원정대- 디오픈 참관기 #5

 

파란색 부스의 디오픈 안내센터가 중앙에 자리하고 있네요.

 

 

 

점심시간이 됏네요,원래는 디오픈 경기장 밖에서 해물 요리를 먹기로 되어 있었는데 경기장 곳곳 살피다 보니 시간이 모자를것 같아 걍 햄버거와 감자튀김으로 대체... 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다 맛나더라구요 .

 

 

 

엄청크죠? ㅎㅎ

 

 

 

 

이거슨 왕버거..빵이 엄청 두꺼웠는데 고기는 맛있더라구요.

 

 

 

디오픈  메인 스폰서  두산..타지에서 울 기업을 보니  무척이나 반갑더라구요.. 이래서 외국나가면  애국자가 된다는 말이 딱 맞더라구요 ㅎㅎ

 

 

 

디오픈 경기장 옆에 떡하니 자리하고 있는 두산..안에 들어가보니  눈에 익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골프존 비전-역시 글로벌기업답게  골프의 본거지에 먼저 와 있군요.

디오픈을 위해 자막이 모두 영어로 돼 있었어요. 스크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이 곳  아이들은 아주 좋아라 하더군요


 

 

스코틀랜드는 골프가 일상이 돼 있어서 요렇게 어린 아이들도 쉽게 골프를 접하더라구요.. 무지 부러웠어요.

 

 

 

요기는 대기자들 ..스크린 골프 맛본 사람들은 다 알죠? 이미 이사람들은 중독 (?) 된 듯 ㅎㅎ

 

 

 

 

우리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인비 오라고 해. 스크린 한판 붙게.오장하자" ㅋㅋ

 

 

 

이쁜이 은지양도...

 

 

 

디오픈 현장에서 스크린 체험을 마치고..

요긴 메인 스코어보드 앞이에요. 저기 앞 친구들이 자원봉사를 하는데 요샌 스마트폰으로 전달 받고 스코어를 올리더라고요.세상 많이 좋아졌네요 ㅎㅎ

 

 

한 때 최고의 팀웤을 자랑했던 스티브윌리엄스와 우즈..이젠 아담의 백을 메고 가네요 .

 

 

 

한때 세계 1위였던 루크 도날드..오늘은 성적이 부진하군요

 

 

 

한때 페덱스컵을 차지했던 맷 쿠차.

 

 

 

현재 세계랭킹 1위이자  최고의 히트메이커 타이거우즈. 멋지다.....

 

 

 

때 다리 전문가 김석근 원정대원 ㅋ

 

 

 

현재 디오픈을 점령하고 있는 골프로드 원정대.. 아름답다~~~ㅎㅎ

 

 

 

 

CNN 기자 페이스북에 골프로드가 떴다.

 

 

 

 

 

 

<본 포스팅은 서혜린님의 블로그에서 스크랩되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